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정한 면목동 고기맛집 태양축산물센터 면목동맛집이네요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7. 19.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면목동 맛집

 태양축산물센터

 진정한 면목동 고기맛집이네요

 


 

 

 

 

날도 더운 날

집에서의 찜통같은 더위로 있기 싫은 어느날

 

면목동맛집을 찾아

사가정역 방향으로 어슬렁 어슬렁

 

고기맛집을 찾아

 어슬렁 거렸는데요

 

지나가면서 가끔 보긴했는데

 생긴지는 꽤 오래된곳

 

 

 

 

 

 

태양축산물센타

얼마전에 내부공사로

정육점과 테이블 공간이 있었는데

테이블 공간을 더 확장하는 공사를 하더라구요

 

사가정역 쪽으로는 면목동맛집들도 많고

 생겼다가 조금지나 없어지고

 금방 다른 간판 생겨나는 이시점에

확장공사를 하기에 들었던 생각

 

손님이 많나...

하는생각으로 스쳐 지나갔던

고기맛집 태양축산물

 

 

 

 

 

태양 축산물센터식당

서울 중랑구 면목동 593-24

02-493-6500

 

 

 

내부는 새로 인테리어 공사를 한 상태라

 깔끔하더라구요

 

안쪽으로 좌식 테이블이 몇개 있고

앞쪽으로 의탁자 테이블이 있구요

 

우리는 시원할거 같은

 의탁자 테이블에 앉았어요

 

주문은

 한우 꽃등심 250g  30,000원 1인분

국내산 돼지고기

항정살 250g  14,000 원 1인분

주문이요

 

 

 

 

야채랑 파채

고기에 빠질수 없는 마늘 고추 그리고

콩나물과 김치 쌈장 나오구요

 

 

 

옥수수콘과 무쌈이요

 

일반적인 고깃집에 가면

3명이서 주문하면

 야채 1개 주시는데

 







 

 

여기사장님

야채 푸짐하게 양쪽에 하나씩 주시더라구요

우리는 야채쌈을 워낙 좋아해서

맘에 들더라구요

 

 

 

 

 

고기 철판 가운데에는

 리필되는 된장찌개 자리하고 있구요

 

 

 

 

주문한 한우 꽃등심

마블링이며 칼라며

넘 곱네요

 

우리가 주문한건 꽃등심 250g  \30,000 이지만

수작업으로 써는거라

좀더 많을수 있다하시더라구요

 

총 378g에   \ 45,360  나왔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돼지고기지만 입안에서 살살녹는

 그러면서도 육질이 부드러운

 항정살의 자태예요

 

빨리 빨리 구워먹고 싶네요

 

 

 

 

 

두툼한 기름기로 판 달궈주시구요

 

보글보글 끓고 있는 된장찌개와

새송이 버섯

 꽃등심  항정살 나란히 올라가구요

 

 







 

고기가 익기전에

보글보글 된장찌개로 속을 달래놓구요

 

 

 

 

예쁜 분홍빛 선보이며

 맛있게 익어가는 꽃등심

침샘을 작극하네요

 

 

 

 

요기 조기 다 씹는 맛도 부드러운

 나는 항성살입니다.

 

야들야들 윤기 좔좔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적당한 시간이 흐르고

 한우 꽃등심이며

 항성살 그리고 새송이 버섯이

 맛있게 익어가고 있네요

 

맛있게 익은 후

 

 

 

시원한 맥주와 함게

맛있게 먹어주면 끝~~~

 

꽃등심 맛은

일전에 강원도 횡성에서 맛보았던

꽃등심 보다 더 육질이 부드럽고

 진짜 입안에서 살살 녹구요

 

항정살은 말해 뭐하네요

 

메뉴는 태양축산물센터라는

정육점을 함께하는 고기맛집 답게

다양하게 있는데요

 

벽면에 메뉴리스트 찍는걸 깜박했네요

육회며

 소고기 메뉴와 돼지고기 메뉴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면목동 고기맛집 찾는다면

면목동 맛집

 태양축산물센터 추천입니다

 

운영하시는분이

젊은신분이시던데 사장님이시겠죠

 

친절하시고 뭐 달라하면

아주 빠르게 주시니

서비스도 친절히 해주시니 더 기분좋게

 맛보고 나오는 고기맛집이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