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복 중복 말복으로 이어지는 복날 음식으로 전기구이 통닭 영양센타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7. 13.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복날음식으로

 옛날 추억속의 전기구이 통닭

 청량리 영양센타

 


 

 

 

 

 초복 중복 말복중

오늘은

 삼복의 첫번째 초복이네요

 

삼복은 여름의 몹시 더운 기간을 말하는데요

 

이렇게 더운 날씨를 잘 견디기를 바라며

 복날 음식들이 다양하게 있는데요

 

복날 음식의 대표적인 메뉴가

 삼계탕이죠

 

그리고 많이들 찾는게

 닭을 재료로 한 치킨

 

이번에 아는 지인이

 청량리에 있는

 전통깊은 전기구이 통닭 영양센타에서

 통닭을 사주셔서 포장해서 가져왔어요

 

 

 

영양센타

 서울 동대문구 전농1동 620-9

02-966-9696

 

 

 

 

 

SERVE ROAST CHICKEN

NUTRITION CENTER

SINCE 1960

 







 

전기구이 통닭 전문점

 영양센타는 1960년에 생겨 지금까지

 계속 이라네요

 

 

 

 

포장해온걸 펼치니

 기름종이에 돌돌 감싸진

 전기구이 통닭과

 음....

 치킨무라고 하기엔 좀 투박한

 무가 포장되어있구요

 

 약간의 넵킨도 함께 넣어주시는 센스

 

 

 

 

기름종이에 곱게 감싸진

 전기구이 통닭의 모습이네요

 

좀 귀여운 통닭 인듯 해요

 

전기구이라 기름을 쪽 뺀 통닭

 

 

너무 작아서 살이 별루 없을거 같이 보이는데요

기름이 쪽 빠져서

 굉장히 담백하고요

 

넣어주신 소금 살짝 찍어먹으니

 씹을수록 고소하네요

 

초복 중복 말복

 이제 더위의 시작에 접어들었다는 초복

 

 복날 음식으로

  옛추억을 떠올리며

 전기구이 통닭 어떠신가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