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오는날 더 맛있는 사가정맛집 바지락 손 칼국수 점심맛집이네요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7. 29.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사가정맛집

밀가마 바지락 손칼국수

비오는날 더 맛있는

 점심맛집이네요

 


 

 

 

 하늘에서 비님이 오시는날

 

비가오면 더 생각나는

 따끈한 국물과 탱글 쫄깃한 면발

 

 

오늘은 점심먹으러

 밀가마 바지락 손 칼국수 집 갔는데요

 

 

 

 

 

상호가 정확히 뭔지 모르겠네요

검색해도 안나오니...

 

그냥

 바지락 손 칼국수로 입력했구요

 

간판 왼쪽에 작게 밀가마 라고는 되있는데요

그게 상호인지는 잘모르겠네요

 

 

사가정맛집 중 점심맛집들 중에는

 간편히 부담없는 금액으로  먹는

스팸김밥 맛집인

 수유리 우동집 있구요

 

그리고

언제나 바삭하고 맛있는

생선까스 돈까스 판모밀 맛보는

 고릴라 돈까스 있구요

 

 

 

하여간

 오늘은 비도 오고

 약간 스산한 느낌으로

 따끈한 국물이 있는

 

바지락 손 칼국수 맛집으로 고고요

 

 

 

 

 

메뉴는 다양해여

 바지락 칼국수가 전문이구요

 

손만두 메뉴로

만두국 , 떡만두꾹 등 

 팥칼국수

 

우리는 메뉴를

 칼국수와 만두를 즐기는 메뉴로

 칼만두와

 얼큰한 바지락 칼국수의 맛을 즐기는

 얼큰 칼국수 이렇게 주문이요

 

 

 

 

 

메뉴 주문하면

 개인별 접시에

 보리밥 주는데요

 

저는 고추장 양념으로 비비기 보다는

 

 청양고추 총 총 썰어서 만든

 간장 양념도 나오는데요

 







 

매콤한 간장소스로 해서

 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고추 총총 간장양념과

 항상 나오는 기본 김치

 열무김치와 배추겉절이 예요

 

 

 

 

 

주문한 칼만두

 

만두도 직접 만드는 손만두라

 집에서 만든 김치 손만두 맛이 제대로 나구요

칼국수도 탱글

새송이 버섯과 부추가 토핑을 하고 있구요

국물도 넘 맛있네요

 

 

 

 

국물이 매콤해 보이는

 얼큰 칼국수 예요

바지락이 정말 듬뿍~~~~

 골라도 골라도 계속있는 바지락이네요

 

탱글 오징어와 바지락 살 빼먹고

 얼큰한 국물에 탱글한 칼국수

 

비도오는 오늘

사가정 점심 맛집으로 만족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