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볍게 즐기는 이수역 맛집 별난주점 국물떡볶이 맛집이예요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7. 26. 11:30

본문

728x90
반응형


 

이수역맛집 별난주점

 아늑하고 가볍게 즐기는

 국물떡볶이 맛집이예요

 


 

 

 

 

일전에 친구들하고 갔었던

 이수역 맛집 별난주점

 

다시 이수역에서 만나기로 하고

 어디를 갈까 고민하던중

 

우리는 2층에 자리한

아늑하고 편안했던

그리고

너무도 맛있게 먹었던 국물떡볶이 맛집

 별난주점에 가기로 했어요

 

 

 

 

 

 

별난주점 서울이수점

 서울 동작구 사당동 137-18  2층

 

 지하철 4호선 총신대입구역  13번 출구나

 7호선 12번 출구로 나오시면 되요

 

 

우리는 2층에 위치한

 별난주점으로 고 고

 

 

 

 

 

따로 메뉴북 없이

테이블 마다 자리한 테이블텐트가

메뉴북을 대신하는데요

 

 

세트메뉴도 있고

 주류도 다양하네요

 

생맥주도 과일 생맥주 더치 생맥주

 그리고 막테일 ?

(블루베리, 망고, 딸기, 키위)

막걸리 칵테일 인가요 ?

 

주류 메뉴도 재미나구요

 

 

 

 

 

안주로는

여자들이 좋아하는 메뉴 가득이예요

 

튀김이며 텐더 고르곤졸라피자 등

금액들도 너무 착하구요

 

특히나

고르곤졸라피자는

반판도 주문가능하고

완전 여자들 타겟이네요

 

 







 

 

 

제일 좋아하는

 국물떡볶이는 완전 인기있는듯

  히트라고 표시 되어있네요

 

 

우리는

 국물떡볶이와 굴짬뽕탕 주문이요

 

 

 

 

 

새콤 아삭한 오이피클과

 달콤 바삭한 건빵은

 부족하면 언제나 가져다 먹을수 있도록

 샐러드바 ㅋㅋ 형식이라

 

건빵과 피클

기본 안주 더 달라고 안해서 좋더라구요

 

 

 

 

 

주문한 국물 떡볶이 나왔네요

 

양이 좀 적은 느낌은

 

메뉴가 나오고 사진찍는걸 깜박해서

 살포시 먹다가

에코하고 찍은거라

 좀 적은느낌 이예요

 

 ^^;;

 

그리고

그 이후 나온

 굴짬뽕탕은 아예 사진찍는걸 잊었네요

 

........

 

즐거운 수다와

맛있는 음식먹으며

클리어~~~

 

 

 

 

 안주도 다양하지만

 맛도있는

 이수역맛집 별난주점

 국물떡볶이는 완전 강추예요

 

쌀떡말고 밀떡 좋아하신다면요~~~

 

무더운 여름

 가볍게 즐기기 좋은곳

 이수역 별난주점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