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추암해변보며 맛보는 전망좋은 추암맛집 추암횟집이예요

특별한일상

by 귀요미디지 2017. 9. 5.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추암맛집 [추암횟집]

 바다보며 즐기는

전만좋은 추암 맛집이예요







동해바다

 에머랄드 바다를 볼수 있는

 추암해수욕장이예요


추암 촛대바위가 유명한데요

촛대바위며 이색적인 바위들도 둘러보고






추암해수욕장 해변에는

자유를 즐기며 모랫사장 데이트를 하는

 오리들도 있어요





졸졸 흐르는 물에도

데이트하는

 연인 오리들이 있구요 ㅎㅎ


추암해변쪽에 횟집으로 갔는데요






추암횟집

강원 동해시 추암동 1-8 (촛대바위길 16-2)

033-521-5222




추암횟집이 눈에 들어와 들어갔어요

1층 2층으로 되어있구요


우리는 2층으로 올라가 

 창가 자리에 앉았어요












단체로 예약이 되있는지

 미리 셋팅해논 자리들이구요






유명한 연예인들도 많이 왔다 갔었는지

 아예 다녀간 연예인들 싸인을

 액자로 해놨더라구요


연예인 최민식이며 

정준호 배용준 싸인도 있네요

많이들 왔다간듯하네요




메뉴는

추암맛집 횟집 답게

 회도 양식과 자연산으로 구분이 되어잇더라구요


금액차이도 별로 없고 해서

 우린 자연산 광어 중으로 주문했어요






스끼다시 나오기 시작하네요




맛살? 이 들어갔던 롤인데

 맛있더라구요





전복이며 소라 해산물 나오구요












메인 자연산회 나오기전에

 한상 가득이네요






2층 창가자리라

  추암해변보며 맛보는 즐거움

 전망좋은 추암맛집 추암회집 좋네요





이어지는 스끼다시예요







물회도 먹었는데

 스끼다시에 있었던 건지

 주문해서 먹었던건지

 기억이 안나네요 ^^;












메인

 자연산 광어 등장이예요


예전에 일식집 가면

 뻐끔 뻐끔 살아있는 모습 

그대로 나왔는데


여기가 그렇게 나오더라구요

 자연산만 이렇게 나온다고

꼬리도 움직이고....


싱싱한거 나왔다고 알려주는건 좋지만

 맛있게 먹기에는 

아닌거 같더라구요...







마지막으로 나온 

 매운탕

 끓고 나서는 먹느라

 끓지전 사지만 있더라구요

ㅎㅎ


추암해변보며 즐기는

 전망좋은 추암맛집

 추암횟집


2층에서 그리고

자리는 창가에서 드시는거 추천이예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