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븐구이 치킨 맛집 맛닭꼬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4. 6. 4. 16:24

본문

728x90
반응형

오븐구이 치킨 맛집 맛닭꼬

( 맛있는 닭에 꼬쳤다 ! )

 

요즘 치킨체인은 참 많은데요

치맥은 언제나 우리들의 친구라

치킨은 땔래야 땔수가 ...없네요 ^^

 

 

오늘은

건강까지 생각한 치킨

100% 오븐구이 맛닭꼬 치킨을 소개해요

 

맛닭꼬는

맛있는 닭에 꼬쳤다 라는 뜻이라네요 ㅎㅎ

넘 재미있는듯

 

여긴 배달이 안되고

포장하면 더 싸길래

포장해서 가져왔어요 ~~

 

 

 

국내최초 오븐구이 테이크 아웃 전문점 이라네요~

 

 

 

요즘 치킨 왠만하면 국내산인데

순살은 국내산 찾기 드물거든요

 

근데 맛닭꼬는

순살도 국내산이라네요

음....믿고 먹을수 있겠어요~

 

 

오븐구이 치킨하면

오븐에 빠진 닭도 그렇구

굽네치킨도 그렇구

한마리당 가격이 16,000원 이나 17,000원 정도인데요

 

여긴 포장하면 8,900 원 이고

매장에서 먹으면 2천원 추가해서 10,900원 밖에 안해요

싸도 넘 싸죠

넘 싸서 맛도 그렇고 사이즈도 별룬가 했는데요

 

ㅎㅎ 먹어보고 넘 반했어요~~

 

 

 

이건 파파닭 현미베이크예요

우선 현미베이크가

바삭하면서 육질이 부드럽구요

 

전 개인적으로 퍽퍽살 잘 안먹는데요

퍽퍽한 살도

다른 치킨집 처럼 그렇게 퍽퍽하지 않아요~

파와 드레싱소스와 함께 먹으니 맛있구요

담에는

순살로 먹어야 겠더라구요

뼈가 있어서

파와 함께 먹기 좀 불편하고 귀찮음..ㅎㅎ

 

 

비주얼 좋은

치즈 칠리 로스트예요

 

로스트라

기름기를 쪽 뺀 치킨에

치즈와  칠리 소스랑 함께 먹는맛

굿임당 ^^

 

맛닭꼬 치킨

요즘 많이 생기던 데요

함 가보세요~~

 

오븐 치킨중에

가격 과  맛  함께 만족하는 치킨이예요

 

단지...배달이 안되는게 좀 흠...ㅠ.ㅠ

 

가끔 먹어야 겠네요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