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롯데리아 새우버거로 간단한 점심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4. 6. 9. 20:59

본문

728x90
반응형

롯데리아에서 새우버거로 간단하게 점심해요 



오늘은  일이 있어 밖에 나왔다가

점심시간이 되버렸네요


음식점이 마땅치가 안아요

눈에 보이는 

롯데리아 ~~

왜이리 반가운지요 ㅎㅎ



새우버거 세트 주문 ~!



새우버거 세트는

새우버거 / 콜라 / 감자튀김 이렇게 4,100 원 이구요

전 감자튀김 대신에 

오징어링 주문했어요

오징어링 전환은 500원 추가예요




오랜만에 먹는 새우버거네요

역시 롯데리아에서 먹을수 밖에 없는 새우버거죠 ㅎㅎ

맛있기도 하구요~~





모양은 오징어가 통으로 잘라져서 튀겨졌을꺼 같지만

ㅎㅎ 오징어 조각들의 모음이라는 ...

그래도 바삭하니 맛만 있음 되죠 뭐~ 





아삭한 양상치와 새우패티 

부드럽고 달콤한 소스와...한입


새우버거 칼로리는 

421 Kcal 

세트로는 841 kcal 라네요


일단 알고는 있구요

먹을땐 칼로리 계산 안할래요 ㅎㅎ


간단히 새우버거로 점심 해결 했네요~~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