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가정 초밥맛집 사계초밥 코스로 즐기는 사가정맛집이네요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10. 22.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사가정맛집

코스로 즐기는 사계초밥

 사가정 초밥맛집이네요





조금은 특별하게 

 코스로 즐기는 초밥정식이 있는곳

 사가정 초밥맛집 사계초밥소개해요




 사계초밥

서울시 중랑구 사가정로 363-2

(면목동606-3)

02-493-2936






메뉴다양하구요

우리는 4명이라 

코스요리중

 초밥정식 2인 / 사시미정식 2인

 이렇게도 가능하다해서 

 주문이요










초밥을 먹는 식사예절에 대해 붙여놨더라구요

1. 초밥은 젓가락을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손으로 드셔도 결코 예의에 벗어나지 않다네요 ㅋ

2. 밥은 간장을 흡수시켜 생선의 향을 음미할 수 있는 시간이

줄어들기 때문에 간장은 꼭 생선살에 찍어야 합니다.

3. 초밥 한입 드시고 생강 한입 드시는게 좋습니다.

4. 초밥의 옆을 집어야 생선과 밥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5. 밥이 아닌 회를 닿게 해서 찍어 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밥알을 떨어뜨리는 경우는

초밥을 잘못 만들어서가 아니라

 드시는 방법, 젓가락 사용법이 틀렸기때문이라네요

* 붓으로 생선회에 발라서 드시면 맛있는 초밥이 됩니다.

이렇게 긴 내용이 있네요



기본 차림

 흑임자 죽나오구요



흑임자 샐러드와 회 샐러드



 애기샐러드 야채와 무순 그리고 

 초장살짝 버무린 회를 함께 먹으니 상큼하네요










사시미정식에 해당되는 사시미 2인분이요

 도톰한 사시미 완전 싱싱하구요



초밥정식에 해당하는 초밥정식 2인분

 초밥을 내세워 간판을 했던

 사계초밥에 맞게 초밥도 맛있었는데요

 정식코스지만 1인분에 몇개 안되서 넘 아쉽더라구요



사시미 정식 2인분 초밥정식 2인분 주문이라

 갈치 2조각 ㅋㅋ



생선조림



사시미정식에 있던

 초밥










 사시미정식의 특선요리  

칸쇼새우



국물이 넘 개운하고 맛있었던 알탕



식사로 나온

 알밥과 모밀



튀김과 수박을 끝으로 

 코스로 즐기는 초밥정식과 사시미 정식을 마쳤네요


매장은 전면에서는 좁아서 작은줄알았는데

 안으로 깊어 테이블수가 좀 되더라구요


 사가정 맛집임을 인정하듯

 손님들은 계속들어오고 

 실내는 여사장님인듯 손님맞이하고

 음식 주시고 부부가 운영하는듯

주방에는 남 사장님하고 한분더 계신거 같구요


 실내엔 혼자하시기에 좀 버거워보이던데

 메뉴가져오면서 메뉴설명도 해주시고

바쁜와중에도

 얼굴에 미소를 잃지 않고 친절하게 

 하시더라구요



다 먹고 나서는 

 야쿠르트와 커피 선택하라시네요

커피선택해서 들고 나왔어요


맛있는 사시미 정식과 

 초밥정식 코스로 즐기기 좋은 곳

 기분좋게 먹고 나오는 사가정 맛집이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