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초에서 가볍게 즐기는 해물짬뽕 교동맛집 [짬뽕의 신]

특별한일상

by 귀요미디지 2017. 10. 24.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속초 교동맛집

 짬뽕의 신

가볍게 즐기는 해물짬뽕맛집이네요





속초에서 너무부담스런 식사말고 

 간단한 식사로 뭘 먹을까 하다 들어간

 교동맛집 짬뽕의신 인데요



짬뽕만두국이 대표메뉴인지

 큰 원형포인트 간판에 커다란 그림과함께 있네요



 짬뽕의신

속초시 먹거리 2길 17

 (교동 976-3)

033-637-7892










우린 짬뽕만두국먹을까해서 주문했는데요

 만두국은 겨울에만 한다 하네요 ㅜ.ㅠ


셋다 해물짬뽕 주문이요

 그것도 얼큰하게요



메뉴들이 금방 금방 나오더라구요

 ㅎㅎ

 해물짬뽕

 커다란 새우와 왕꼬막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빨간 국물



중국집이니

 노랑 단무지와 김치 

 하얀 양파 나오네요



속초 교동맛집의 해물짬뽕 

 국물이 진짜 완전 끝내주네요 

 어제 달린 숙취를 말끔히 ㅋ










해물짬뽕답게

 오징어며 새우며 큼직 큼직 맘에 들어요



다먹고 나와

 편의점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요



편의점 벽에 보니

 속초 먹거리단지 무지개길 안내도라는게 있더라구요


우리가 있는곳은 

 먹거리단지중 완전 초입 


 안으로 빨주노초파남보 무지개길이 쭉~~

이네요 ㅋ


속초가서 가볍게 식사하실려면

 국물맛 좋은 짬뽕의신 괜찮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