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망좋은 카페가 있는 남해 가볼만한곳 독일마을

특별한일상

by 귀요미디지 2017. 10. 21.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남해 가볼만한곳

 전망좋은 카페와

 예쁜집들이 가득한

 독일마을




남해 가볼만한곳 하면

 빠질수 없는곳 중 하나가

 독일마을일건데요



마침 제 8회 남해 독일마을

 맥주축제기간이더라구요

2017.10.06.~10.08


OKTOBER FEST 2017

in namhae german village



마을은 한층 축제의 장으로 꾸며져 있더라구요



독일마을 올라가며 내려다본 전경


 녹색의 푸르른 산과 푸른하늘

그리고 바다

 알록 달록 예쁜 지붕들 

 아름다운 모습이네요










남해 가볼만한곳 독일마을의 입구에는

아기자기 예쁜 전망좋은 카페들도 있는데요

 풍차모양이 눈에 띄는 카페네요



전면에도 작은 풍차가 있어요

맥주축제기간이라 사람들도 많아서

카페에 들어가는 사람들도 많구요



예쁜 옆서에 있을거 같은 풍경이네요



한창 열리고 있는

 맥주축제 먹거리 장터예요

 사람들..많아도 많아도 

 참 많더라구요


ㅋㅋ

그중 우리도 한몫이죠



독일마을과 뭔가 잘 어울리는거 같은

 바퀴 큰 차

맥주가 가득들었을거 같은

 오크통을 싣고 어딘가로 가는걸까요










옥토버페스트가 열리고있는

DEUTSCHER PLATZ



남해 독일마을

 맥주축제

 오크통에는 맥주가 있을까요 ? 

ㅎㅎ 궁금하네요



역시 축제에는 깃발이 있어줘야 제맛인거 같네요

행사도 진행되고

 먹거리들도 풍부하구요

사람들이 넘 많아서

 우린 간단히 보고 다시 내려갔어요



시간이 흘러

 석양이 들기 시작하는

 독일마을에서 내려다본 모습이예요

뭔지 모를 신비로움이 느껴지네요



전망좋은 예쁜카페가 있는 독일마을

 맨위층 파라솔 테이블이 탐나네요

빈자리가 없어 아쉬움...



점점 더 붉어지는 하늘










맥주축제로 잔잔하게 독일마을 둘러보고 싶었는데

 많은 인파로 그러지 못해 

 좀 아쉬운 마음이예요

 혹여라도 다시 오게 된다면

 축제 아닐때 와서 다시 보고 싶네요



라운지가 너무 좋았던

 남해 전망좋은 카페 KUNST LOUNGE


메뉴 주문하는데 만도 줄이 한가득이구요

 주문하고 메뉴나올때까지 한시간 반 정도가 소요된다하여

 카페에서 맛있는 안주와 맥주한잔하는건 패스요 ㅜ.ㅠ


대신 테라스에서 예쁜모습 사진에 담아요



아름다운 모습 사진에 담고 있다보니

 시간이 흘러 더 어둑 어둑해졌는데요


여기는 테라스잔듸에 의자들이 있어서

 연인끼리 분위기 내기 좋은곳인거 같아요

 탁트인 전망에

 아름다운 바다와 하늘을 한눈에 담을수 있는곳이예요



하나 둘 불이 켜지는 독일마을

 따뜻한 저녁식사들이 시작되겠죠



깜깜한 어둠이 찾아들고

 우린 배고픔에 펜션에 돌아가서 먹을 푸드트럭 메뉴 포장해갔는데요


요긴 큐브 스테이크 파는 곳이구요



요긴 초밥인데요

 소고기맛 초밥이라해서 불소원샷이란메뉴가 있기래

 포장이요


남해 가볼만한곳 독일마을을 뒤로하고

펜션에 돌아와 맛본

 큐브스테이크와 불소원샷 초밥은 넘 맛있더라구요




남해 독일마을

남해군 삼동면 독일로 89-7

( 삼동면 물건리 1154 )




좀더 한가롭게 둘러봤으면 좋았을걸

  하는 아쉬음을 주는

 독일마을이었어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