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대맛집 홍대 핫한 파스타맛집 홍대 안녕파스타씨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11. 22. 14:28

본문

728x90
반응형



홍대맛집 

 홍대에서 핫한

파스타맛집 안녕파스타씨




홍대 예술의거리에는

 홍대맛집들도 많은데요


그중에 홍대 핫한

  파스타전문 맛집

 홍대 안녕파스타씨 가봤어요



 홍대 안녕파스타씨

서울시 마포구 잔다리로 6길 36

( 마포구 서교동 366-1) 

02-3144-3916




 홍대 안녕 파스타씨

 간판도 네온으로 아기자기하게 만들었더라구요










매장앞에는 배너로 여러가지 메뉴들을 소개해놓구요

 홍대 핫한 홍대맛집답게

제가 갔을때도 벌써 문앞으로 웨이팅 줄이...


중간에 기다리다 가는 팀들도 꽤 있더라구요

 넘...지침...춥고..


거의 1시간은 기달렸다 들어갔던거 같네요



우리는 셋

 메뉴는 스테이크 중에 살치살 스테이크하구요

파스타중 인기메뉴라는

 꽃보다 꽃게로제

그리고 통연어 크림파스타

 샐러드에서 (수제) 리코타베리샐러드 주문요


내부는 은근 밖에서 봤을때보다 테이블이 꽤 있더라구요


참!!

재미났던 모습은

 혼자온 손님에게는

 맞은편 좌석에 큰 인형을 앉혀준다는 ㅎㅎ

 혼밥의 시대지만 그래도 외롭지 말라는 거겠죠

완전 센스쟁이예요



맨처음나온

 꽃보다 꽃게로제


소스도 독특하고 통게가 한마리 떡하니

 은근 꽃게살도 발라먹고 맛있더라구요



살치살 스테이크

 샐러드며 파인애들

 그리고 밥도 약간 나와 좋았구요

 스테이크 소스도 좋고

 고기가 너무 덜익어 좀더 익혀달라 해서 먹었어요

나쁘진 않은메뉴


다른 테이블들은 두툼한 포크밸리 스테이크를 

 많이들 먹더라구요










통연어 크림 파스타

 요건..음..

 맛있긴 한데 

 개인적으로 강추는 아니구요

 꽃보다 꽃게조제가 더 맛있더라구요



수제 리코타치즈 샐러드

 이때 주문할때 딸기가 없다했나 어쨌나

 하여간 모양도 귀엽고 맛있게 먹었던거 같아요


홍대쪽 가게되면 워낙 맛집들도 많지만

 안녕파스타씨 다시 가게 될거 같아요

 1시간 기다린 보람 있는거 같아요 



 안녕 파스타씨에서 맛있게 먹고

 주차한 곳으로 걸어가는길 너무 재미난 간판이라

 찍어봤어요


꼬막의추억

 오늘 밤, 날 까줘요  (꼬막모양 네온)

 ㅋㅋㅋ 넘 재미나네요


역시 홍대 예술의 거리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