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봉동 술집맛집 동네술집 상봉동 맛집이예요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12. 8. 10:30

본문

728x90
반응형



상봉동 맛집

동네술집

 상봉동 술집 맛집이예요




영화를 보고 간곳

 상봉동 맛집 동네술집


저녁도 간단히 먹은 관계로 우리는

 면목동으로 걸어가며

 상봉동 술집들 거리를 지나게 되는데요


마침 한친구가 일전에 맛있게 먹은 술집맛집이라며

 동네술집 상봉점을 가보자 하네요

메뉴들이

괜찮았다면서요



동네술집 상봉점

서울시 중랑구 망우로 50길 36

(상봉동 90-50)

070-8822-5793



내부가 그리 넓지 않아보이고

 테이블은 보이는곳에 4개 정도고

 약간 안쪽으로 들어가는 공간에 2~3개 정도 있는듯 한데요










테이블 마다 손님들이 앉아있고

 한테이블이 비어있어 다행으로 착석이요



 메뉴중에 연어사시미가 있다면

우리들이 좋아하는 연어라

 빠질수 없는 메뉴중 하나이기에

 필수 주문요 ^^


생연어는 양은 그리 많지는 않았지만

 신선하고 상큼하게 맛보구요


 딱 나왔을때는 하얀 양파가 탑모양으로 있기 때문인지

언뜻

 눈꽃빙수인 줄 알았어요 ㅋ



연어와 함께 주문한 메뉴는

 바로 요즘 제철을 맞이한 꼬막인데요


아주 알도 크고 쫄깃 쫄깃

 양파며 고추 독특한 육수에 삶은듯

 맛도 있고 탱글 탱글 바다맛이더라구요


ㅎㅎ

 함께 간 친구가

 요즘들어 꼬막 이렇게 알도 크로 맛있게 

먹은적이 언젠지 모르겠다며

 상봉동맛집이고 술집맛집이라며

 나중에 한잔할때

 다시오자고 하네요











시간은 무르익고

 안주도  바닥을 보이고 있는중

 어느새 메뉴북 달라고하는 우리 ㅋㅋ


메뉴이름은 야채볶음 ? 이라고 되있었는데요

 소스며 고기며 플레이팅이며

 전문점에서 먹는 느낌이더라구요




상봉동맛집 동네술집

 맛있는 메뉴와함께 즐거운시간이 함께 했던

 공간이었던거 같아요


동네술집이 체인이라 지점이 몇개 있긴 한데요

 여기

 동네술집 상봉점은 

특히나 맛있는거 같아요 ^^



쌀쌀해지는 겨울

 오늘도 다시 찾아온 불금인데요


상봉동 술집 찾는다면

 술집맛집으로

 동네술집 상봉점 괜찮은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