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조개구이 맛집 포차조개구이 조개찜 완전 신선 맛있는 중곡동맛집이네요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12. 19.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중곡동 맛집

 서울 조개구이 맛집은

 조개찜 완전 신선 맛있는

중곡동 포차조개구이




 서울 조개구이 맛집

 중곡동 포차 조개구이 소개해요


서울에서 신선한 조개구이나 조개찜 맛보기 쉽지 않은데요

 이번에 갔던

 중곡동 맛집

 포차 조개구이는 해물 신선 그 자체더라구요

 간판 상호가 포차 조개구이예요



포차 조개구이

서울시 광진구 용마산로 40 

( 중곡동 80-11 )

02- 458-3346 

 


우리가 간 시간은 오후 6시 30분쯤이었는데요

 내부는 크지 않지만 원형 테이블이 10개 정도 있는거 같구요

이른시간에도 테이블에 손님들도 몇테이블있고

 예약된 테이블도 보이구요


우린 조개찜 주문이요

기본으로 나오는 메뉴는

  오뎅국과 계란후라이나오는데요

 

서비스 오뎅국이지만 국물맛이 좋더라구요










주문한 조개찜 큰거 나왔네요

 

맨위에 자리하고 있는 키조개

직접 잘라주시구요


조개찜 맛있게 먹는 팁으로는

 조개 한조각에 데쳐진 부추 조금하고

 아삭 아삭 무 상큼이와 함께

그렇게 한입 쏙~~~


 촉촉 탱탱한 조개살과

 향긋한 부추향 그리고 

 아삭한 무 상큼이 까지 

 음~~~~~

넘 넘 맛있네요


그리고 여기는 일반적인 조개찜에는

 밑으로 갈수록 바지락이나

 굴 큰거 자리해서 별루 먹을게 없는데요


중곡동 맛집 포차조개구이집에는

맨위에는 키조개가 자리하고

그 아래는 가리비와 참꼬막

 그리고 그 아래에서 대합조개같은

 모양들이 거의 있고

 굴도 몇개 있구요


정말 먹을만한 조개들로 가득하더라구요










조금 먹고 있으니

 어느덧 테이블 마다 손님들이 가득 가득

 서울 조개구이 맛집 맞는거 같아요 ㅎㅎ


조개찜 먹고 칼국수 주문하구요

 칼국수는 직접 주방에서 끓여서 주신다네요



 

그동안 

뭔가 아쉬워 주문한 참꼬막 무침


토실한 참꼬막

 탱글 쫄깃 싱싱하기도 하고

 양념 또한 넘 맛있네요


매콤 달콤한 참꼬막 무침 맛있게 먹고

 그즈음 나온 

 칼국수 ㅎㅎ


시원한 칼국수에 맛있게 한잔해요


12월 함박눈이 펑펑 오는 겨울

 따끈한 화롯불 앞에서

 오손 도손 모여 앉아

 탁탁 튀는 조개구이나

 모락 모락 시원한 국물과 함께 하는

 조개찜 놓고

 좋은 사람과 즐거운 대화나누며

 행복한 시간들 보내봐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