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방역맛집 육해공과 즐기는 무한리필 조개구이 예약은필수 내방역 조개창고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8. 1. 17.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내방역 조개창고 

 예약은 필수

 육해공과 즐기는 무한리필 조개구이 

 내방역맛집





지하철 7호선 타고 내역역으로 향했다


조개구이를 무한으로 즐기는 내방역맛집이라며

  내방역 조개창고가 만남의 장소이기 때문이다


추운 바람이 싱싱

 조개구이 먹자고 

 달려 달려 온 내방역맛집 조개창고




 조개창고 무한리필

서울시 서초구 방배로 147  내방빌딩 3층

( 방배동 936-10)




 한 친구가 쿠팡에서 할인쿠폰 구매했다고해서

구매한 친구가 예약한줄 알았었다


1인 25,000원인데 좀 할인된 금액이란다


도착후 보니 예약이 안된상태

 내방역 무한리필 조개구이전문점

 조개창고는 2층에 위치해있었고

 내부는 넓고 테이블도 많았으나

 예약이 다 찼다 한다

 허걱 

1시간은 족히 기다려야 한단다

 그것도 그때 자리가 날지 안날지 장담 못한다는 말과 함께 말이다


할인쿠폰 구매한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기다릴까 다른데 갈까 하다

 그래도 여기까지 왔으니 기다려

얼마나 괜찮은지 먹어보잔다 ㅋ


 내방역 조개창고에 대기자 1번으로 적어 놓고

따로 대기석이 마련되어 있지도 않은 곳이라

 2층 입구에서 사람들 피해 왔다 갔다 하고 있었다









입구로 들어가는 손님들은

 서있는 우리를 보며

...예약 안했나봐...를 흘리며가고

 예약은 필수 인가보다

 몰랐지..


한 30분? 쯤 기다렸을까

 이름을 호명한다


벌써? 우린 서론 눈을 반짝이며 마주보았다

 가보니..

한테블이 좀 늦게 예약이 된 상태인가보다

 지금시간은 7시반정도

 9시까지 마칠수 있으면 앉으란다...


한시간 반 ? 그 정도면 충분하겠지 하며 우린 자리에 착석했다


자리마다 조개구이 불판하나와 가스렌지 하나씩이다

바로 조개구이 판에 불을 지펴준다


무한리필 조개창고에서 조개와 만나는 순간이다

 전복이며 가리비 키조개등 다양한 조개들이 가득

그것만이 아니었다

 삼겹살 항정살 등등

 낙지호롱 곱창 돼지껍데기

 떡볶이 오뎅 등등 없는게 없었다




가스렌지 불판위에는

 항정살과 호롱 소세지

 파프리카 마늘 가지 닭발등을 오려놨다

 지글 지글 익는 소리가 유쾌하다



키조개며 여러 조개를 구워먹고

 귀차니즘이 발동

 손안대는 스파게티며 조개 볶음등을 올렸다

맛있었다



내방역 조개창고

 무한리필 조개구이라기 보다는

 육해공 무한리필이라 해야 할거 같다

 메인은 조개인걸로 


새송이 버섯과 돼지껍데기 닭발을 계속 가져다 구웠다

 입안에서 쫄깃 탱탱 식감이 좋았다











요건 키조개와 조개를 구워 조개살 만을 골라

 초고추장에 볶는다

 당면도 들어있어 좋았다


내방역맛집 답게 먹는내내

 예약한 손님들은 줄지어 들어오고

 테이블도 바뀌어가며 사람들은 가득 찼다




만두며 소세지 파프리카 양송이 버섯을 더 구워먹고

 더는 힘들어 우린 자리를 나왔다



내방역 맛집 조개창고

 예약은 필수며

 육해공과 즐기는 무한리필 조개구이집

 정말 사람들 무지하게 먹더라...


많이 양은 분들은 맛도 괜찮아 아낌없이 먹고

 즐겁게 보낼수 있는 곳인거 같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