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양대창맛집 장안동 왕십리[往十里] 참숯구이 양대창에 빠지는 장안동맛집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8. 1. 9. 00:30

본문

728x90
반응형



양대창 맛있는 장안동맛집

 장안동 왕십리 [往十里 ]

 참숯구이 양대창에 빠지는

 서울양대창맛집이네요




2018년 1월 새해가 시작된지 벌써 8일째가 되었네요

 시간은 참 빠른거 같아요


 새해의 첫 금요일이었던 날 친구가 묻더라구요

즐거운 불금인데 뭐할거냐며..


요즘은 얼마전에 본 신과함께도 그렇고

 재미나고 감동적인 영화가 많이 한다며

 장안동 맛집도 많은  바우하우스 롯데시네마에서

 영화 1987보고 주변 맛집 가면 어떠냐고요


 전 다른 일이 있어

 친구 영화보고 끝나는 시간에 

장안동 바우하우스에서 만나기로 했어요


버스를 타고 바우하우스 도착해 보니

이름이 아트몰링 ? 으로 바뀌었더라구요

뭔가 어색...


영화보고 나온 친구를 만나서 

저녁은  장안동 맛집 어디로갈까 하다


너네 양대창 어떠냐구

아까 버스타고 오는길에 장안동 우리은행 건너편에 있던

전면 조명이 눈에 환하게 들어오던

 양대창 맛있는집 왕십리 [往十里] 가보자 했어요


유명한 서울양대창맛집들은 많지만

장안동에 왔으니 거기 가보자구

한친구 더와서 3명

우린 모두 양대창 좋아하는지라 모두 콜~~


장한평역 방향에 위치한 왕십리 양대창집으로 이야기 나누며 걸어가는데요

 바람도 시원하고 날씨도 춥지 않아서 걷기가 참 좋더라구요

 



장안동 왕십리 [往 十 里]

서울시 동대문구 장한로 58

( 장안동 361-4)

02-2242-7644




버스에서 보던

 눈에 환하게 들어오던 전면


 양대창이 맛있는집 [往十里] 왕십리 

뭔가 장안동맛집 일거 같은 포스가 느껴지는듯 하네요


우리가 들어간 시간이 좀 늦은시간이라 그런가

 테이블마다 미쳐 정리 안된 모습

 손님들이 꽤 많이 오셨다 간거 같아요

 오~~~역시 맛집인듯


 우린 한적한곳을 좋아해서 그런가

 손님들이 좀 빠진

 이시간에 오길 잘한거 같네요











 메뉴는 양대창 전문점이니

 특양구이 대창구이 밥창구이 있구요

 와규참숯구이도 있더라구요

금액대는 유명 양대창집들보다 더 착한가격이네요



그리고 메인 양대창을 먹고 난 후의 메뉴들도

 다양하게 있는데요

 그중에 눈에 띄는 양밥 과 치즈 양밥

  양밥위에 날치알과 김가루 이따 요건 꼭 먹어야 할거 같네요 ㅎ


우린 3명이라 모듬메뉴중 

 모듬 3. 특양구이 2 + 대창구이 2 +밥창구이 1

 100,000원 주문요

 단품메뉴 주문시보다 6,000원이나 할인이네요

 다양하게 먹는 착한가격의 메뉴 주문은

필수 선택 



사케 좋아하는 친구가 있어 눈에 띈

 사케 커플 1.

키모토 준마이다이긴죠 1병 (720ml) + 특양구이 1인분

 98,000원

대창구이 1인분 더 !!!


커플 2.

 와가야노 카라쿠치 1팩 (900ml) + 특양구이 1인분+ 대창구이 1인분

 73,000원

 양밥 무료 서비스 !!!


사케 좋아하면 완전 좋을거 같아요

착한 가격의  커플 세트 네요 



내부도 정갈하니 일본풍의 인테리어예요

오른쪽 테이블만 손님이 있어 다행히 왼쪽 내부 한컷 찍었네요



기본 찬 나오는데요

 개인별로 나오는 동치미

 완전 맛있어요

 기성 동치미 처럼 달지만도 않고

 뭔가 깊은 맛이.... 


 직원분께 물어보니

 여기 사장님이 직접 담그신다고

 여기 나오는 찬들은 다 직접 하신다네요










기본찬들도 정갈하게 나오구요



참숯등장이네요

따뜻한 열기와 함께  붉게 타고 있는 참숯

 양대창을 애타게 기다리네요



특양이 참숯에 올라가 맛잇게 익고 있네요

특히나 장안동 맛집 왕십리가 좋은건

 바로 옆에서 양대창들이 익을때까지 계속 손봐주거든요


양대창은 굽는것도 맛을 좌우하는 부분에 속하기에 우린 

 맛있게 굽지는 못해도 입은 완전 고급들이라

 구워주시니 넘 넘 좋아요


이제 드셔도 되세요 다 익었어요 ~~~

 행복한 말이 들리고

 

우리는 양을 하나씩 집어 입안에 쏙~~

 입안에 느껴지는 토실 쫄깃한 식감

 오 호 라 이맛이지 ^^

우린 서로 바라보며  엄지척 


 역시 우릴 실망시키지 않는 왕십리 [往十里]

  양대창 맛있는 집 장안동맛집 인정이요



그 다음 올라간 막창

 쫄깃 탱글  맛있는 식감

 입안을 즐겁게 하네요



손이가요 손이가

 솔직히 양대창이 금액적으로 가벼운 메뉴가 아니라서

 자주 먹을수는 없는데요


먹을수록 장안동 왕십리

 또 와서 먹고싶은 서울양대창맛집인거 같아요



요건 바로 대창

 동글 동글 대창이 포동포동 살이 오르고

 대창은 좀 기름져서 그런가 불을 불러 오네요 










익고 나면 요렇게 작아지는 대창

 넌 거품이 넘 심해~~

 맛은

  맛있으니 용서해줄께 ㅋ

 맛까지 없었으면 담엔 아웃이니까요


참숯에 구워 더 맛있는 양대창을 어느정도 먹으면

 생각나는 밥

우린 아까 메뉴북에서 찜해놨던

 치즈양밥과 된장국 주문이요



된장국이 나오니

 향긋한 봄내음이 나는거 같았는데요

 바로 냉이 향이더라구요

 

향긋한 냉이 들어간 된장국은 

 향기 만큼이나 입맛을 즐겁게 해주는 맛이구요



완전 비주얼 깡패 치즈양밥이네요


 한수저 푹~ 떠서 한입 넣으니

간도 딱 좋고

 양이 중간 중간 씹혀 쫄깃한 식감 주구요

 치즈의 고소함

 그리고 날치알의 톡톡 이벤트까지


 넘 넘 즐겁고 맛있는 시간이네요

 그 많은 양밥이 어느새 바닥이 드러난 치즈양밥

 

몸을 생각하면

  어쩌나..

 몇일 운동한것도 다 헛수고가 되었지만

 그래도 입이 즐거워 좋은걸 


친구들끼리 담에 또오자며 

 차있는 친구가 

 차도 바로 앞 매장이라 주차공간은 없나하길래

 물어보니 건물 뒤로 주차장은 넓다 하네요


 장안동맛집 왕십리 [ 往十里 ]

 

 주차장도 넓어 주차걱정도 없고

 오후 5시부터 밤 12시 까지

 일요일 휴무

 뭐...일요일에 여기 올일은 없으니 상관없고


내부도 분위기 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회사 회식이나 모임

 거래처 손님 접대하기도 괜찮을거 같더라구요

다음 회식은 여기서 하자고 할까나..ㅋㅋ



집에가는길 우리는

 서울양대창맛집이라며

장안동 왕십리

 여기 다시 언제 올까...카톡하며 


 우리도 참..

 그만큼 먹어놓고 ㅋ

 참숯구이 양대창에 빠지는 행복한 날이었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