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철비 Steel Rain 곽도원이란 배우의 매력에 빠지는 영화 강철비였다

영화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8. 1. 22.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Steel Rain 강철비

 곽도원이란 배우의 매력에 빠지는 영화

 강철비였다

 




상영하는 영화들

 신과함께 죄와벌

 강철비

 위대한 쇼맨등...



정우성과 곽도원의 남북케미를 보게해주는 영화 강철비








 


강철비란 영화

 전장을 초토화시킨다는 강철비



강철비를 본지는 꽤 된거 같다

 2017년 12월 28일 이니 

 벌서 2주가 넘는 시간이 흘렀다


영화 강철비는 제목만큼 핵폭탄급으로 다가오지 않았다

 정우성이 연기하는 북한 군인의 말은

 나만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

 무슨 말인지 잘 못알아들었다


이건 제2외국어도 아닌데

 자막이 필요할거 같은 느낌이었다


말을 잘 못알아들으니 집중도 그만큼 안되었다


영화를 보는 내내 즐거웠던건

 아무렇지도 않은듯 ..잔잔하게 말하지만

 그안에서 느껴지는 곽도원의 매력이었다

정말 소리없이 뚝뚝 떨어졌다


 강철비Steel Rain 

곽도원이란 배우의 매력에 빠지는 영화 강철비

 영화를 본 흔적만을 남긴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