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코 영화 [스포X ] 독특한 스토리 가족영화추천 코코 기억해줘

영화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8. 1. 25. 10:30

본문

728x90
반응형



코코 [스포X ]

독특한 스토리 섬세한 가족이야기

 가족영화추천 영화 코코 

 기억해줘




현재 절찬리에 상영중인 영화 코코


영화가 시작되고 처음에 겨울왕국이 펼쳐진다

 솔직히 겨울왕국은 너무도 재미나게 본 애니메이션이라 

 다시 엘사가 나오고 귀요미 울라프가 나오니 처음엔 좋았다

 그런데

 울라프의 겨울왕국 어드벤처는 끝나지 않았다

 길었다 

 지리할만큼..

 뭐지? 라며 앉아있었다


한 20분 정도 울라프의 겨울왕국이 이어진뒤

 코코의 시작을 알렸다

그동안의 지침 때문이었을까

 큰 기대가 일지 않았다



영화 코코가 시작한뒤 조금 지나서

 섬세한 표현력의 매력에 끌려들어갔다


가족 구성원들의 하나 하나 개성가득

개성은 멍멍이에게 까지 있었다 ㅋ


가족들이 함께하는 독톡한소재의 재미난 스토리 가족영화추천이다











영화를 보는 내내

 어떻게 저런 생각을 했을까 싶을 정도로

 요소 요소에 재미도 있고 감동도 있는 그런 영화 코코다


눈과 귀가 황홀해지는

 정말 디지니. 픽사의 감동적인 어드벤처다


화려한 배경속에 아픔 사랑 배려가 있는 애니메이션 영화


 보면서 느낀건 초등 저학년이나 미취학아동이 보기엔

 이해하지 못할것같은 부분과

 조금 어렵지 않나 싶은 흐름이 느껴졌다

그 감동과 아픔을 알기엔 너무도 어린나이이기에...


 전체관람가 영화라 

  내가본 금요일 저녁 상영시간에는 아이들이 많았지만

 아이들은 집중하지 못하고 수다 떨며 음식 먹기 바빠 어수선했다


그 모습으로 중간 중간 집중할수도 없을 정도로 말이다

 

개인적인 생각은

 12세 이상 관람가로 해주었으면 더 좋았을거 같은 영화 코코다


결론은 

12세 이상의 가족들이 함께 하면 좋은 영화

  가족영화추천이다


영화 코코  기억해줘라는 음악이 뇌리에 남는 영화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