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가정역 오븐치킨 오빠닭의 요거닭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4. 6. 30. 01:00

본문

728x90
반응형

오븐치킨 전문점 오빠닭

  사가정역에 있는 오빠닭 메뉴 요거닭 


  

  친구가 오빠닭의 메뉴중에

요거닭 먹고싶다고 해서

사가정역에 있는 오빠닭에 갔어요



오븐에 빠진 닭 이라해서 오빠닭이라네요 ㅎㅎ


요즘은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운 치킨 체인들이 있는데요

건강한 치킨 같아요




메뉴중 요거닭  19,900 원

2만원 ^^;



치킨무와 소스 하나

그리고 피클 주네요





 오븐치킨이라 그런가

 시간이 한 30분은 걸린듯...


 거의 지쳐 갈때쯤 

 요거닭 등장이요~~~



요거닭은

순살베이크 치킨에 달콤한 요거트 소스와

풍성한 야채를 함께 즐기는 치킨 샐러드 래요


오~~~ 맛있어 보여요 ^^






 순살 베이크 치킨 

속살은 엄청 부드럽고 좋은데

겉에 튀김옷이 좀 너무 바삭한듯 ㅠ,ㅜ


요거드 드레싱의 풍성한 야채들

넘 맛있구요


시원한 아이스 크림이랑 먹는맛 괜찮네요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