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당역 두리닭발 서울닭발맛집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20. 4. 6. 13:37

본문

728x90
반응형

서울 사당역 맛집 

보기 힘든 닭발 맛집

 두리닭발

 


 

사당 쪽에 자주 간다는 지인에게 물었다

사당역 맛집 어디야?

어디를 자주가 

맛집 공유하자 ㅎㅎ

했더니 그 친구

본인은 닭발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여기 닭발처럼 맛있고 다시 먹고 싶은 곳은 처음이었다고

그래서 사당역에서 약속이 있으면

자주 가는 곳이 두리 닭발이라고 알려준다..

 

닭발을 좋아하는 1인으로  안 가볼 수가 없는 정보 ㅎㅎ

친구들과 사당역에 만나기로 한 날!

어디서 만날까 라는 친구들의 질문에

사당역 맛집  두리 닭발이 있데 ~~~

 

 

 

서울 관악구 남현 3길 78

02-6339-8035

 

 

 

사당 두리 닭발은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찾느라 조금 헤맸다 

 

2층에는 사람들이 꽤 많이 있었고

내부도 꽤 넓은 편이었다

 

안쪽에 자리한 우리는 메뉴를 본다

 

 

서울 닭발 맛집답게 

닭발 메뉴도 다양했다

 

국물 닭발  /  직화구이 닭발 (무뼈)  /  직화구이 닭발 (통뼈)

오홍... 넘 나 좋다

 

 







 

 

 

우리는 직화구이 닭발 (무뼈) 주문했다

 

 

기타 등등 다양한 메뉴가 있었다

SET MENU 도 있고 말이다

닭발엔 주먹밥이지...ㅎㅎ  주먹밥 주문이요

 

 

 

 

이런... 포스팅을 하다 보니

계란찜을 주문한 건지..... 기본으로 조금 나왔던 건지... 기억이.... 나질 않는다... 허걱 

얼마나 지났다고... 말이다......

 

 

 

주문한 직화구이 무뼈 닭발이 나왔다  

토실한 닭발 윤기 도 적당히 흐른 닭발이다.

 

콩나물과 참기름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단다

 

 

 

돌돌돌 동그랗게 만든 주먹밥과 함께 닭발을 ~~~

넘 나 맛있다

 

 

 







 

 

 

 

 쫀득한 직화구이 닭발은 식감이 짱이다.

 

 

 

 

 

닭발을 그렇게 소리 없이 다 먹고

뭔가 부족함을 달래러  국물 떡볶이 주문했다

 

사당역 맛집 두리 닭발에서 

친구들과 맛있는 시간을 보낸 거 같다

 

서울 닭발 맛집을 찾는다면

사당역 두리 닭발 괜찮은 거 같다

 

 

친구들과 함께 맛있게 먹은 닭밝~~

정당하게 계산하고 맛본 두리 닭발이다.

 

사당역에서 다시 약속을 잡는다면  

두리 닭발에서 만나자고 할 만한 재방문의사 있는 곳이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