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한평역 맛집 이영자가 맛있다던 중국집 장안동 송쉐프

Posted by 귀요미디지
2020. 5. 25. 09:16 나날 다락방
>

장한평역 송쉐프

중국집 맛집 

˙      ˙    ˙    ˙ 

이영자가 맛있다고 극찬한

장안동 맛집

 

 

장안평역 3번 출구쪽으로 먹자골목이 형성되있다

지나가면서 보면

2층 창가자리에 항상 사람들의 즐거운 모습이 보였던 중국집 송쉐프다

 

어느날 보니

이영자가 맛있다고 극찬한 중국집이라는 소리

장안동 지점을 방문했던거는 아니다

다른지점이지만 메뉴가 독특하고 맛있다고 얼마나 극찬을 했더란다.

 

 

장안동 맛집 송쉐프는 2층 부터 3~4층 ? 까지 인거 같다

회식하기도 좋은 장소인거 같다

 

 

 

 서울 동대문구 장한로2길 2층  (장안동 464-5  )

02 - 2215-9999

영업시간 :  매일 11:00  ~ 02:00

 

중국집의 기본 찬들

검정 갈색 노랑 흰색 색색이다 

 

 

 







 

 

 

우리는 예약을 하고 가서 창가 자리로 부탁을 했어랬다

보이는 빨강...펭귄같은 모습은..

김이 모락 모락나는 따뜻한 차가 들어있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새우메뉴중  칠리새우 와

이영자가 맛보고 극찬했다던 어항동고 이렇게다

 

 

먼저 나온 칠리새우

토실한 새우가 칠리소스에 감싸져 있다

 

 

칠리새우를 가운데 두고 한컷

역시 중국집의 포인트는 하얀 테이블보

각각의 색들이 있는 음식을 더 돋보이게 하는거 같다

 

 

 

 

새우 하나가 참 크기도 하다 ㅋㅋ

먹음직스럽게 한입

 

ㅎㅎㅎ 달콤 새콤 소스 속에 부드러운 새우

맛나다..ㅋㅋ

장한평역 맛집으로 소문낼 송쉐프 인정

 

 

 

 

 







 

 

 

 

두둥 두둥~~~

궁금했던 어항동고

표고버섯속에 고기완자 ? 를 넣고 튀김옷을 입혀 

바삭하게 튀긴아이들이 큼직하니 들어있다

 

가져다 주신분이 가위로 4등분을 해주신다

그래도 한입에는 좀 큰듯...ㅋ

 

뭔가 새로운 맛 이다.

아삭한 야채들과 함께 따뜻하지만 바삭한 아이를 먹어본다

 

ㅎㅎ 맛있다

 

 

아무래도 어항동고란 녀석은 꽃빵과 함께 하면 더 맛있을듯 하여

주문한 꽃방

 

 

 

나름 꽃방을 접시에 예쁘게 놓아본다

 

촉촉한 꽃빵에 어항동고를 올려 함께 맛본다

 

 

먹다가 국물이 필요한드해서 주문한

짬뽕밥

짱뽕의 국물은 담백하니

요란스럽지 않은 국물맛이다.

밥 말아먹기 딱 좋은 그런맛

 

 

장한평역 송쉐프

맛  / 서비스  / 가격은 중국집의 요리다보니  그려려니..ㅎ

장안동에서 모임이나 독특한 맛의 메뉴를 원하신다면

어항동고 맛볼만한거 같다

 

여기 장안동 송쉐프 메뉴중에

코스요리도 있는거 같다

다음에는 코스요리 맛보러 와야겠다

 

 

 

위 글은 아무런 댓가없이 대금을 지불하고 맛본 개인적인 글입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칠리새우, 새콤달콤하니 맛있어보이는 비주얼이네요.
    하나 집어먹고 싶네요.
    아삭한 채소와 함께 따뜻하고 바삭한 어항동고 처음 보는 요리인데
    어떤 맛일지 저도 먹어보고 싶네요. 꽃빵과 함께도 잘 어울리는 맛이었나 봐요.
    • 어항동고 정말 굿이예요~
      꽃빵과 함께 하니 더욱이요 ㅎㅎ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
  2. 중국음식 정말 좋아하는데 다 맛있어보여요 ㅠㅠ
    • 재 방문 의사 백퍼예요~ㅋ
      맛났어요 ㅎ
      즐거운 금요일되세요 ^^
  3.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 맛나더라구요 ㅎ
      금요일과 함께 이어지는
      행복한 주말 되세요~
  4. 오오 이영자님 맛집이라니 저도 궁금하네요!
    칠리새우 너무 오동통하고 양념도 진짜
    맛있어보입니당ㅎㅎ
    • 칠리 새우 정말 토실해서
      먹을만하더라구요 ㅎㅎ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
  5. 와 맛난 요리네요
    • 표고버섯 튀김속에 완자
      어항동고 함께 곁듣이는
      꽃빵은 정말 맛있엇던거 같아요 ㅎㅎ
      즐거운 금요일되세요 ~^^
  6. 이영자 맛집이 확 와닿네요. 꽃빵에 싸먹는거 너무 좋아요♡
    • 촉촉한 꽃빵에 싸먹으면 정말 맛난거 같더라구요 ㅎ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
  7. 어우 막 상상가는 맛이에요 군침도네요 새우까지 통통한게 먹으러 가야겠어요
    • 새우 통통 ~!
      정말 토실하더라구요 ㅎ
      즐거운 금요일이네요
      특별한 날 되세요 ^^
  8. 이영자가 맛있다고 한 집이군요...
    근데 이영자씨는 막 어디든 다 맛있다고 할듯합니다. ㅎㅎ 그냥 웃자고 드린말씀입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 ㅋㅋㅋ 이영자 들으면
      나름 까다롭거든요.... 할듯요 ㅋㅋ
      행복한 불금되세요 ^^
    • 생각 좀 ㅅ너자
    • 2020.08.09 10:05
    영자 종원이가 먹으면 맛집이냐?
    웃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