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볍게 즐기는 면목동 맛집 탐나 종합어시장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20. 6. 12. 09:15

본문

728x90
반응형

면동초 부근에 생긴 탐나종합어시장 가볍게 즐기는 면목동 맛집

 

 

 

탐나종합어시장..ㅎㅎ

뭔가 수산시장에 있어야 할거 같은 상호다

넓은 홀안에 수족관있는 면목동 횟집이다.

 

일요일 오후 늦은 점심겸 이른 저녁겸

회를 즐기러 탐나 종합어시장 방문했다

 

금액대는 면목동 탐나종합어시장이라는 상호에 맞게

착한금액들의 나열이었다

광어 1.0 .2.2 ~~~~

눈에 띄는 메뉴

멍게가 지금 할인행사 중이라 6천원이란다...ㅎㅎㅎ

일단 멍게 하나주문했다

 

 

 

서울 중랑구 면목로 367  ( 면목동 502-6 )

02 - 435 -0077

탐나 종합어시장 면목역점

 

 

 

그리고 찬찬히 보니

광어와 연어세트가  2.5 .....

광어와연어세트의 이름은 연광이다 ㅋㅋ

주문이다.

우럭과 연어는  우연이..ㅋㅋ

이름이 재미나다 

 

 

 

 







 

 

 

주문후

조금 있다 바로나온 멍게는 

싱싱함 그 자체다

멍게 특유의 향기 내며 초장 듬뿍 찍어

입안으로 쏙~~ ㅎㅎ

 

면목동 맛집으로 가볍게 즐기기에 좋은 

가성비 좋은 횟집인거 같다

 

 

기본으로 주는 찬들

셀프바가 있어서 부족하면 언제나 접시를 채우면 된다

 

음...뭐 토실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꽁치 한마리 등장이다.

 

특이하게 주는 종합 철판메뉴인듯

번데기와 똥집 ..은행..맛살까지

지글지글 철판에 나온다

은근 안주로 간단히 괜찮은거 같다

 

상큼한 멍게를 거의다 먹을때쯤 나온

광어와 연어세트다

와~~ 이게 2.5 라니 ㅎㅎ

회 두께도 적당히 토실하게 썰어져 나와 더 맛났다

 

 

 

 







 

 

 

 

횟집에서 빼놓을수 없는 메뉴

매운탕이다. 요건 5천원

색부터 은근 칼칼하니 시원한 국물일거 같다

 

매운탕 향기 폴폴 풍기며

맛나게 끓고 있는 매운탕

 

역시 회의 마무리는 매운탕인듯

공기밥 하나 주문해서 둘이 나누어 뚝딱이다.

 

면동초 근처 탐나종합어시장

부답없는 금액대로 싱싱한 회를 즐기는 곳으로

면목동 맛집 추천이다

 

요즘 멍게가 제철인가

정말 멍게 넘나 맛있었다

약간은 떨떠름한 독특한 향의 신선한 맛

지금도 먹고 싶은 멍게다 ㅋㅋ

 

 

 

위 글은 아무런 댓가없이 대금을 지불하고 맛본  개인적인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