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 맛있는 사가정역 맛집 초가네 장어구이

Posted by 귀요미디지
2020. 7. 30. 09:23 나날 다락방
>

예전에 맛나게 먹었던 사가정역 맛집 초가네 장어구이 오랜만에 다시가도 역시나 여전한 맛집이네요

 

가끔 지나가다 보면 사가정역 초가네 장어구이네는

계속되는 웨이팅이다.

사가정 시장골목에 위치한 곳이라 눈에 띄는 곳도 아닌데

입소문이 많이 났나....보네

나도 다시 와야겠다 ㅎㅎ

 

 

그렇게 생각하고 있던차

마침 9시 넘어 만나게 된 친구

 

장소를 어디할까 고민없이

사가정역 초가네 장어구이집으로 고고

 

 

 

 

웨이팅이 3팀 있었다

( 위 사진은 대기자가 다 빠지고 내 순서에 찍은 거라

현재  001팀 대기중임 )

여긴 수첩에다 적는것도 아니고

이렇게 테이블링이라는 기계가..ㅋㅋ

 

 

 







 

 

대기등록 시작하고 누르고 누르고

핸드폰 번호 입력하고 순서대로 완료하니

톡으로 대기번호랑 오네 ㅎㅎ

신기 ㅋ

 

생생정보통신이나 TV에 몇번 방영되더니

완전 소문난 맛집이 되었나보다

 

 

 

초가네 장어구이

서울 중랑구 면목로 44길 12  ( 면목동 472-12 )

02 - 435-4225

 

 

 

앞에  3팀이라 좀 기달려야하나...그러고 있는데

띵동 띵동 번호가 울리고 안으로 들어가는 팀들

 

바로 담이 우리네~

한팀이 안오는지 바로 우리

 

 

 

주문은 가성비 짱인

추천세트로 문어 + 소라 + 특대 3마리  해서 29,000 원

양은 2~3인 정도로 보면 될듯하다

 

 

 

기본으로 나오는 순두부 야채 그리고

장어와의 찰떡 궁합인 생강

이거 말고도 산고추며 백김치등  다양한 가지수가 셀프바에 준비가 되어있어 편히 가져다 먹을수 있다

 

 

먼저 나온 문어와 소라

 

 

 

 







 

 

 

촉촉함이 가득한 부드러운 문어와

 

 

 

씹을수록 고소한 땡글한 소라다

그리고 해초와 고소함 마요네즈 소스까지  

 

이것만으로도 한잔의 안주로 충분 ㅎㅎ

 

 

철판위에 가지런히 있는 장어구이

 

이렇게 다해서 29,000 원이라니

다시 봐도 가성비 짱이다.

 

2020/06/22 - [ 나날 다락방] - 사가정역 근처에 새로 오픈한 맛집 토핑 아구찜 전문 진아구찜

 

사가정역 근처에 새로 오픈한 맛집 토핑 아구찜 전문 진아구찜

아구찜 먹으러 가자~! 사가정역 맛집 새로 오픈한 진아구찜 원래는 주먹고긴가 ? 여튼 고깃집이었다 어느날 뚝딱 뚝딱 공사를 한다 뭐가 생길려나 했는데 간판시공 한걸 보니 진아구찜 ! 아구찜

qtdizzy.tistory.com

2020/05/25 - [ 나날 다락방] - 장한평역 맛집 이영자가 맛있다던 중국집 장안동 송쉐프

 

장한평역 맛집 이영자가 맛있다던 중국집 장안동 송쉐프

장한평역 송쉐프 중국집 맛집 ˙ ˙ ˙ ˙ 이영자가 맛있다고 극찬한 장안동 맛집 장안평역 3번 출구쪽으로 먹자골목이 형성되있다 지나가면서 보면 2층 창가자리에 항상 사람들의 즐거운 모습이 �

qtdizzy.tistory.com

 

 

맛도 굿

 

향긋한 깻잎에 장어올리고 생강올리고 문어와 소라까지

독특한 삼합을 즐긴다

 

오홍~~~~ 새로운 바다의 세계로 쏙~~~

그렇게 정신없이 시간이 흐른다 ㅎㅎㅎ

 

 

그동안 왜 여길 잊고 있었나 싶다

조만간 다시 또 올곳

 

사가정역 맛집 초가네 장어구이다

 

 

 

 

위 글은 아무런 댓가없이 대금을 지불하고 맛본 개인적인 글입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안주가 아주 고급지네요 ㅎㅎ 장어와 문어 그리고 소라라니 ㅋ
  2. 와우..여기는 적어놔야겠네요..꼭 가봐야겠어요. ^^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하트와 구독 누르고 갑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3. 앗 다녀 오고 싶어지는데요
    맛있겠어요 점심 시간이 되어가는 틈에보다니
    입안에서 침이 고여요 ㅠㅠ
  4. 테이블링 있으면 미리 예약 대기도 되고 편하더라구요 리스트에 맛집 적어놔야겠어요^^잘보고 갑니당
  5. 가성비 넘치는 장어집이군요
    초가네 장어구이 기억하고 갑니다
    잘 보고 공감하고 갑니다^^
    좋은 하루보내세요~
  6. 와 장어ㅠㅠ 너무 맛있어 보이네여ㅠㅠ
  7. 든든해보이는데요~?!^^
  8. 맛있어보입니다~
    잘보고갑니다~
  9. 와.... 가성비 끝장나는데요??
    저도 문어랑 장어 먹고 스테미나
    후우욱 보충하고 싶네요 와우
  10. 문어랑 소라도 맛있겠네요!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11. 아.. 엄청 맛나보입니다. 저는 특히 문어가 맛나보인다는....쩝
    사가정이 어디일까? 싶어서 검색해보고 알았네요.. 아이구...촌놈....ㅎㅎ
    행복한 하루되세요~~
  12.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___^
  13. 장어먹어본지도 오래되었네요
    좋은 곳 소개 잘보고 갑니다.
  14. 장어구이 사진으로만 봐도 윤기가 촤르륵 흐르네요~~
    가성비 넘치는 장어집 인것 같아요~
  15. 문어, 소라, 장어구이 3인분이 3만원이라니
    가격도 좋고 맛도 좋을 거 같아요.
    엄청 핫한 식당인가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