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가니탕 맛집 팔복 도가니탕 보양식 (내돈내산)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21. 4. 17. 19:07

본문

728x90
반응형

도가니탕 맛집 팔복 도가니탕 강동점 가서 맛봤어요 보양식이네요

 

다녀온 날 

2021_0414_WED

햇살 따사로웠던 날 오후

 

 

 

화창한 날 오후 친구와 함께 지인을 만날 일이 있어

명일동에 갔더랬다

 

지인이 점심식사 맛있는 곳 있다며

택시를 잡는다

얼마나 맛있는 집이길래 택시를 타고 가지 생각했다

 

하남 IC 근처 팔복 도가니탕이라고

목적지를 택시 기사님께 말한다.

 

팔복 도가니탕???

 

어디서 많이 들은.. 익숙한 상호인데 

딱 떠오르지 않는다

 

한 15분쯤 갔을까..

다 왔단다

넓은 주차장이 있는 곳에서 차를 세웠다

 

 

 

꽤 큰 곳이었다

이곳은 팔복 도가니탕 강동점이란다.

 

전면 간판에 사진과 로고를 보니

드디어 생각났다

왜 팔복 도가니탕이 익숙했는지 ㅋㅋㅋㅋㅋ

 

 







 

 

내가 자주 온라인에서 주문해 먹는

그 팔복 도가니탕이 이곳이었던 거다 

 

서울 가까이 하남에

 이렇게 매장이 있는 곳인 줄 몰랐다

 

 

 

팔복 도가니탕 강동점 ( 곰탕, 설렁탕 )

02-488-1488

 

경기도 하남시 서하남로 24  (감북동 444-13)

 

 

 

대표 메뉴 도가니탕 16,000

 

자리에 앉아 우리는 동일한 메뉴로

도가니탕 3개 주문이다.

 

 

 

맛깔스러운 깍두기와 김치

 

 

 

 

 

아삭한 양파 

 

 

 

도가니를 콕 찍을 맛난 소스

 

 







 

 

 

건강 보양식인 도가니탕이 나왔다

 

 


 

팔복 도가니탕 강동점 내 돈 내산 후기

 

★ 맛 

진한 국물에

부들부들 보양식 도가니 좋았다.

 

 

★ 서비스

아주 친절도 아니고 아니다도 아닌

보통 서비스

 

 

 

온라인 주문으로 먹던 그 맛 그대로 

도가니탕 맛집 팔복 도가니탕에서의

보양식 식사였다.

 

 

 

위 글은 아무런 대가 없이 대금을 지불하고 맛본 개인적인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