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달떡볶이 동대문 엽기떡볶이와 불스떡볶이 선택은?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21. 4. 10. 07:40

본문

728x90
반응형

배달떡볶이 중 자주 맛보았던 동대문 엽기떡볶이 그리고 이번 처음 맛본 불스떡볶이 선택은?

불스 떡볶이 처음 맛본날    21_0224_WED

엽기 떡볶이 .... 수시로 맛봄.

 

 

 

동네 골목을 지나가 보니

간판이 새로 달렸다

불스 떡볶이... 

불스라는 배달떡볶이도 있었나...

 

 

 

 



불스떡볶이 면목점

02-435-9535

 

서울시 중랑구 겸재로 40길 59  ( 면목동 502-10 )

 

 

아직 등록이 되어있지 않은지

불스 떡볶이 면목점이 지도 검색이 되지 않는다

위치 지정해서 지도 첨부 해본다.

 

 







 

 

떡볶이를 워낙 좋아하는 나는

동대문 엽기떡볶이를 한 달이면

최소 2~3번은 배달시켜 먹는 듯하다..

 

그런 나의 눈에 들어온 불스 떡볶이

오픈하면 한번 맛봐야겠다 생각했다 

 

 

 

오픈을 했나 보다

뭔가 유리 썬팅이며 앞에 나와 있는 배너며

오픈을 알리는 듯했다

 

 

 

할인 행사까지 하고 있다

포장하면  4,000원이나 할인이란다

15,000원 이상 주문 시 말이다.

 

오늘 저녁에 포장해 가련다 맘먹고 그 앞을 지나친다.

 

저녁이 되었다.

전화를 걸어 세트메뉴 중에

불스 치즈 불순세트를 주문했다

 

 

 

불스치즈 불순 세트

알뜰 치즈떡볶이 + 당면 + 튀김 세트 + 주먹김밥 + 순대 + 쿨피스 (대)

이렇게가 20,000 원이다.

 

포장 할인 15,000 원 이상이기에 결제한 금액은 

16,000 원...

 

엽기 떡볶이 기본에 배달비 추가한 금액과 동일하다

허걱... 착하긴 착한 금액이다.

 

 

 

 

 

 

 

 

불스 떡볶이 포장해서 집에 도착이다.

 

 

 

포장 비닐봉지에 붙어있는 불스 떡볶이 쥔장의 메모다.

 

요즘은 메모가 기본인 듯

여러 가지 메모 글들이 함께 포장이나 배달되는 듯하다

 

흔히들 프린트하거나 인쇄된 메모가 같이 오는데

이분은 정말 리얼 손수 작성한 메모다

 

필체가....ㅋㅋ 아니라고 할 수가 없는 필체다...

정성 가득한 글을 읽고

맛있는 한 끼 식사 거리들을 봉투에서 꺼낸다.

 

 

 

 

엽기떡볶이와 유사한 비주얼이다.

 

 

불순 세트에서 순에 해당하는 순대!!

 

 

 

 

 

세트메뉴가 그렇듯

튀김 세트라고 하긴엔 뭔가 빈약해 보이는 튀김 세트다

김말이 2개와 야채튀김 1개 만두튀김 1개 구성이다.

너무 기대가 컸나...ㅋ

 

김말이 튀김이  2개가 아니고 1개에

오징어 튀김 1개.. 그리고 야채 1개 만두 1개.

이렇게 구성이면 더 좋지 않았을까 생각해본다

내가 오징어 튀김을 좋아해서 그런가....ㅋㅋ

 

 

 

 

양도 많았던 주먹김밥

 

 

 

 

펼쳐놓으니 한상 가득이다.

 

 

 

 

 

그리고 전 메뉴에 계란찜을 서비스로 주고 있어서 더 좋았다

 

 

돌돌 돌돌.

주먹 김밥도 만들고 이제 맛보는 일만 남는다.

 


 

동대문 엽기떡볶이와 불스 떡볶이 비교 선택은?

 

 

떡볶이는 엽기 떡볶이는 오리지널 맛을 주로 먹는다

오늘 주문한 불스 떡볶이는 2단계였다

 

 

맛은 비슷했다.

떡의 식감이며 치즈 양은 솔직히 불스 떡볶이가 더 좋았던 거 같고

어묵의 쫄깃한 식감은 엽기떡볶이가 맛있다.

 

그냥 떡볶이만 본다면

역시 동대문 엽기 떡볶이 선택이다!!

 

 

사이드나 세트로 보면

엽기떡볶이 주먹밥 등

불스 떡볶이 세트 구성이 좋아서 그런가

 순대 주먹밥 등

세트로 보면

지금은 엽기떡볶이 보다 불스 떡볶이에 한 표를 주고 싶어 진다.

 

 







 

 


 

불스 떡볶이 내 돈 내산 후기

 

떡볶이.

맛있다

아쉬운 점 : 어묵의 식감이 조금 더 좋았으면 좋겠다

 

순대.

맛있다

정말 좋았던 건 순대에 껍질이 없다는 거다.

이렇게도 되는 거였나 싶었다.

순대 껍질이 꼭 입안에 남아 기분이 별로 였는데

그 껍질이 없으니 촉촉하고 쫀득한 순대 식감 그대로 기분 좋게 맛볼 수 있다

 

튀김.

바삭함은 기본이기에 세트 구성이 아쉬웠다

 

구먹 김밥.

맛있었다

톡톡 날치알도 많았고 밥의 상태도 좋았으며 기본 소스 베이스 맛이 좋았다.

 

 

 

그 이후

불스 떡볶이에서

3단계 불지옥 (맵 고수)를 맛보았다 

 

불지옥까지는 아니더라도

다음부터는 2단계 먹기로 ㅋㅋㅋ

 

그중 튀김도 주문했었는데

불스 떡볶이는 원하는 튀김을 맛보려면

단품으로 주문해야 하는 게 좀 별로였다

 

튀김 세트 메뉴가 없었다.ㅜ.ㅠ

 

그래서 주문한 리스트는

오징어 튀김 4개 3,000원  

김말이 튀김 4개 2,000원

고구마튀김 4개 3,000원

순대 추가 3,000원

그리고 주먹김밥 추가 3,000원

기본 알뜰 떡볶이 2~3인분 10,000 원 

 

이렇게 다하니 총 24,000원 나온다... ㅋㅋㅋ

 

오징어나 고구마튀김을 포기하고

그냥 불스 떡볶이 세트 메뉴 중

불스 치즈 불순 세트를 맛보는 게 답인 거 같다.. ^^

 

여튼 맛나게 맛본 불스 떡볶이다.

 

 

 

위 글은 아무런 대가 없이 대금을 지불하고 맛본 개인적인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