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기가 포장마차? 집에서 즐기는 포장마차 오뎅 국물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21. 4. 7. 08:14

본문

728x90
반응형

포장마차 오뎅 국물 맛을 집에서 간편하게 임가네 오뎅국물 믹스

 

 

 

개인적으로 포장마차를 좋아한다.

편안하게 다양한 메뉴를 즐기수 있어서 좋다

 

특히나 비오는날이면 더 생각나는 포장마차다

 

천막 위로 톡톡톡 떨어지는 빗소리..

그 빗소리를 들으며 맛보는

따끈한 포장마차 오뎅이야 말로

포장마차의 별미가 아닌가 싶다.

 

 

 

그맛... 포장마차 오뎅 국물 맛..

그 맛을 찾았다 ㅋㅋ

 

바로 오뎅국물 믹스다 

요리 좀 하시는 분들은 무슨... 이런 걸 사 먹나 하시겠지만...ㅋㅋ

나에겐 신세계다... 

 

 







 

 

요즘은 홈술이며 혼술이며 혼자 집에서 즐기는 시간이 많은거 같다.

그래서 더  좋아했던

포장마차 오뎅 국물맛을 내는 국물믹스가 아닌가 싶다.

 

 

 

바로 임가네 오뎅 국물 믹스다 

 

 간단조리법 ( 3~4 인분 기준 )  - 어묵탕 -

 

***  물 400ml에 분말 4~8g을 넣어 냄비에 어묵 200g을 넣고 끓여주세요
(기호에 따라 무. 양파, 대파 등을 넣으세요 )

 

*** 그릇에 담으면 맛있는 어묵탕이 됩니다.

 

**  임가네 오뎅국물 믹스를 기호에 따라 조절해서 맛을 내세요...

 

 

간편 조리법으로 포장마차 오뎅 국물 맛을 내본다.

 

 

뚝배기에 적당히 물을넣고 오뎅 국물 믹스를 넣고 끓인다.

난 개인적으로 유부를 좋아해서 .. 유부도 듬뿍 넣고

 

 

 

 

 

얇은 넓적한 오뎅으로 미리 만들어 놓은 꼬치도 넣는다

 

 

 

국물이 팔팔 끓으면 청양고추도 넣어주면

칼칼한 국물 완성이다.

 

포장마차 오뎅 국물 맛이 이렇게 간단하다니 ㅎㅎ

 

 







 

 

 

여기가 포장마차 ?  

포장마차 오뎅 국물 맛 그대로... 홈술을 즐기자.

 

 

다음에는

마법의 임가네 오뎅국물 믹스로 잔치국수를 맛보고 싶어지네요 ㅎㅎ

 

 

 

 

위 글은 아무런 대가 없이 대금을 지불하고 맛본 개인적인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