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월의여왕 장미 중랑천 장미축제 너무 예쁘네요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5. 23.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장미의 계절 5월

 중랑천 장미축제

 너무 예쁘네요

 


 

 

 

 

축제

 중랑천 장미 빛 축제

 행사기간 마지막날이네요

 

 

오월의 여왕답게

 너무도 아름답게 피었네요

 

색색칼라 다양하고

 빛으로 그 아름다움을

한층 더해주고 있어요

 

 

 

 

장미는 칼라마다 꽃말의 

의미가 다른데

 

 

 

 

하얀장미는

존경, 빛의 꽃, 순결, 순진, 매력이라 하구요

 

 

 

 

아름다운 장미등이예요

 

 

 

 

 

빛으로 보이지는 않는 장미지만

가까이에서는

전구와 하나되어 아름다워요

 

 

 

 

 

분홍장미는

맹세, 단순, 행복한 사랑이구요

 

 

 

 

 

 

장미를 더 정열적으로보이게 하는

 붉은 조명

 

 

 

 

 

 

 

 

노랑 장미의 꽃말은

 질투, 완벽한 성취, 사랑의 감소 라 하구요

 

 

 

 

빨강 장미는

욕망, 열정, 기쁨, 아름다움, 절정

 

 

 

 

빨강 장미 봉오리는

순수한 사랑, 사랑의 고백이라 하네요

 

 

 

 

파란장미도 있는데요

 

파랑 장미의 꽃말은

얻을 수 없는 것, 불가능한 것

이라하네요

 

 

 

장미와 함께하는

장미 빛 축제

 

 

 

 

 

 

중랑천 장미축제

행사기간은 끝났지만

 

 장미는 아직

아름답게 피어있어서

지기 전까지

 보러가셔도 좋을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