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호동카페 전망좋은카페 벨뷔에서 한강을보며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5. 1. 20. 15:05

본문

728x90
반응형


 

 

전망좋은 카페 

서울 한복판 천호동카페

 

한강보며

차도한잔..

분위기 내며  칵테일도 한잔...

그리고

배고플땐...

치즈 해물 떡볶이도 먹을수 있는곳

 

바로

전망좋은카페 벨뷔예요

 

 

벨뷔는 1 ,2 , 3 까지 있는데요

각각의 분위기가 달라요

 

벨뷔 1원 워낙 오래되었고

항상 늦게 열었던거 같고

 

벨뷔2도 오픈시간이 늦어진건지

그날만 안연건지..

그렇더라구요

 

낮시간에 편안하고

전망도 좋은곳

문 연곳은  바로 벨뷔 3 예요 ^^

 

 

 

 

 

 

이곳은 자가용이용도 편리하구요

도보로 천호역에서도

걸어올만한 거리이니

가보시기 괜찮을거예요 ^^

 

 

 

 

창밖은 이렇게 한강이 한눈에 내려보이구요

 

이날은

눈이 올려는지

날이 흐린날이었어요

시간대는 낮 2시 정도 였거든요 ㅎㅎ

 

 

 

우리는 배가 고프기도하고

간다니 분위기도 내고 싶기도 해서

해물치즈 떡볶이 하나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칵테일

롱아일랜드 아이스티 진하게 부탁했어요~~

 

 

 

 

먼저 나오는

살짝 구운 식빵에 생크림 올려져 나오구요

 

 

 

요친구가 바로 제가 좋아하는

롱아일랜드 아이스티...

 

금액이 올라 12,000 원 이었는뎅..

14,000 원 되있더라구요 ㅜ.ㅠ

 

맛은 정말 맛잇어요 ^^

 

 

 

 

칵테일 주문하면

요렇게 기본안주 주구요

 

 

 

 

해물치즈 떡볶이의 모습

ㅎㅎㅎ

맛도 있답니다 ^^

 

 

 

 

 

해물과 쌀떡 그리고

고소한 치즈의 맛 ~

 

이야기 꽃을 피우고

분위기좋게 그리고 기분좋게 칵테일 한잔하고

한참을 이야기 하니

 

디저트 커피 준다하네요 ㅎㅎ

 

 

마무리로 향긋한 커피마시고

나왔네요~

 

나오고 나니

함박눈이 펑펑 내려

 

오랜만에 눈오는 모습

기분좋은 느낌으로 돌아왔어요~~^^

 

기분전환이 필요할때

친구와

전망좋은카페 가고 싶을때

여기

한강이 보이는

천호동카페 벨뷔 3 추천이요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