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침엔햄에그모닝으로 간단히 아침해요 [파리바게뜨]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5. 1. 23. 11:10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은 ~~~~

즐거운 금요이 이네요

 

2015년 청양띠의 한해가 밝은지

벌써 23일째

 

올한해 이루고자 했던 계획들은

잘 실천하고 계신가요 ?

ㅎㅎ

 

전 작심삼일을 무한 반복하고 있는 중이랍니다 ㅋㅋ

 

 

오늘은

간단히 아침으로 먹을수 있는

샌드위치 소개해요

 

파리바게뜨의 핫 샌드위치쪽에 속하는

아침엔햄에그모닝 맛보았어요

기대 이상 ^^

 

 

 

 

아침엔햄에그모닝 

  (\2,500)

 

부드럽고 담백한 잉글리쉬머핀속에

계란후라이, 햄, 치즈를 넣고 따뜻하게 즐기는 샌드위치

라고 되어 있네요

 

 

 

 

담백한 머핀속에

계란후라이가 요렇게 동그랗게 자리하고 있구요

그아래 고소한 치즈

그리고 햄

다시 머핀 으로 구성되어있어요

 

 

 

파리바게트에서 사오면 그냥 먹는것보다

전자렌지에 1분정도 데워 드시면 좋아요

 

살짝 녹는듯한 치즈가 스며들어

더 맛있구요

 당근 햄도 야들 야들

입안에서 느끼는 감촉도 부드럽고

촉촉하니 맛있어요

 

맥도날드 맥모닝과 비슷하더라구요

 

아침에 빈속에 점심까지 쭉~~~ 가지 말구요

 

가까운 파리바게뜨 보이면

요거

아침엔햄에그모닝과 커피한잔으로

속을 든든히 하루를 시작하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