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세트 맛보았어요 [맥도날드딜리버리]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5. 1. 22. 14:47

본문

728x90
반응형

 


 

 

 

포근한 나날

이렇게 쭉-------

봄이 그냥 왔음 하네요 ^^

 

 

맥도날드 홈서비스로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세트 맛보았는데요

 

 

 

 

패티는 일반 햄버거보다

매콤한 맛을 더한  통 닭가슴살로 되어있는 패티구요

맥스파이시 매콤하더라구요 ㅎㅎ

 

저 개인적으로는

퍽퍽한살을 별로 안 좋아해서 그런가

매운면서도 조금 목이 메이는..

물론 그럴때 콜라를 마셔주긴 하지만

제 취향은 아닌듯 해요 ㅎㅎ

 

전 역시 디럭스 슈림프 버거에 한표 !!

 

 

맥프라이시 상하이버거에 아쉬움을

 

요 감자튀김이 해결해주네요 ㅋㅋ

 

감자튀김 바삭하니 ..

감자튀김 많이 안먹는데

맛있더라구요

 

개인마다 취향이 다른 패티 !

 

담백함을 좋아하고

고기중에

비계보다 살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매콤한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괜찮을 듯 해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