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공조] 후기 : 현빈과 유해진의 케미

영화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2. 3. 13:48

본문

728x90
반응형


드디어 본 영화 [공조]



친구의 강력한 추천 으로 보개된  영화 [공조]

더킹을 볼까 공조를 볼까 고민하다가...


우선순위로 공조를 선택했다


친구의 적극추천 멘트는

현빈의 슈트발과 차량 추격 액션신이었다


차량 추격신 하면

난 용의자를 잊을수 없다


공유와 박희순의 추격신 하며

공유의 멋짐 그 자체를 ㅎ


그정도의 기대치를 갖고 가서일까...



본 후기는

조금 지루한 면도 있었고

가끔 집중을 할려해도

유해진의 독특한 캐릭터 발산에

집중을 깨기도 했다


의외의 모습은 김주혁이었다


공조에도 김주혁 나오나? 

모르고 갔던 김주혁의 연기에 감탄했다


영화 공조 후기는

스토리에서 뭔가 남는듯한 느낌은 적은듯 하고


현빈과 유해진의 케미는

안어울리는 듯...하면서 어울리는것 같기도 하는

그런 느낌이었고

차량에서의 이동신은 완전 빵 터짐이었다는 ㅋㅋ


역시나 

유해진은 유해진 만의 캐릭터가 각인되 있어서

어쩔땐 삼시세끼를 보는듯 했다

ㅋㅋ


배테랑에서의 유해진 모습은 너무도 좋았다


지극히 개인적으로 유해진의 매력 발산 최고의 모습은

배테랑에서가 아닐까 싶다


공조를 보면서 

집중할수 없었던 몇 순간 순간을 빼고는

재미나게 볼수 있는 영화인듯 싶다


단 ,

용의자를 보신 분이라면

큰 기대 없이 봐야 액션이나 차량 추격신등

전체적으로 좋았다 라고 할수 있을거 같다



아직 안보셨다면 볼만 하다에 한표를 주겠습니다.


이것도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