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른쪽 버튼 해재 스펠2.8 다운로드

IT/인터넷

by 귀요미디지 2014. 4. 4. 19:12

본문

728x90
반응형

오른쪽 버튼 해재 스펠2.8 다운로드 




이번 시간에는 인터넷익스플로러(IE) 전용 오른쪽 버튼 해재 프로그램 스펠2.8 다운로드 입니다.


최근에는 각종 툴바의 발달과 그리고 구글 크롬, 파이어폭스 웹 브라우저의 사용으로 이용자가 많이 줄어들고 있지만 아직도 많은 분들이 낮은 버전의 인터넷익스플로러의 사용으로 필요로 하시는 분이 많이 계시는 것 같습니다. 오른쪽 버튼은 보통 빠른 메뉴를 제공하여 컴퓨터 사용자를 좀더 편하게 이용 하도록 만들어진 버튼입니다. 하지만 다양한 정보를 제공 받는 정보의 바다 인터넷에서는 유저가 힘들게 작성하여 올린 글과 사진이 불펌에 의해 원본글과 펌글의 구분 조차 힘들게 되고 원본 글의 소유자는 자신의 글을 지키기 위해 오른쪽 버튼의 사용을 못하도록 막아 놓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런 불펌을 자행하는 몇몇 유저 때문에 선량한 유저까지도 피해를 보게 되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정말 소장하고 싶은 이미지나 혹은 나중에 다시 보고 싶어서 펌을 하고 싶은 글이 있어도 오른쪽 버튼의 제약으로 펌이 쉽지 않습니다. 그런 경우 오른쪽 버튼의 제약을 해재 시켜 주는 프로그램이 스펠인데요. 스펠은 많은 사람들이 잘못 알고 있는 것처럼 불법 프로그램은 아닙니다. 다만 저작권이 있는 이미지나 글을 불펌하여 본인의 이미지나 글처럼 꾸미게 되면 저작권법에 의한 불법이 됩니다. 즉 저작권자에게 피해를 주지 않고 펌을 한다면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제작자의 의도에 맞게 올바로 사용한다면 아름다운 인터넷 문화가 될것 입니다.


스펠 2.8 다운로드 아래 링크

setup2.8.exe


저작권자에게 전혀 피해를 주지 않는 범위내에서 사용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첨부된 설치파일은 원 제작자가 배포한 전혀 수정되지 않은 순수한 파일이며 안심하시고 다운및 설치하셔도 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