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망우역 쭈꾸미킹!! 불맛나는 쭈꾸미볶음 먹으러는 망우역맛집 쭈꾸미킹으로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8. 27.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망우역 맛집 쭈꾸미킹 !

불맛나는 쭈꾸미볶음과

세트메뉴로  즐기는

 상봉동 쭈꾸미 킹

 


 

 

 

 

언제부턴가

 쭈꾸미 먹으로 상봉동 가자라는 친구들이 말이

 자주 들렸는데요

 

망우역 맛집하면

상봉동맛집

 쭈꾸미킹이라며....

 

가보자 하며

 그동안 못가본

 쭈꾸미킹

 

 

드디어

 망우역 쭈꾸미 킹 !!!

가봤네요

 

 

 

 

쭈꾸미킹 상봉점

 서울 중랑구 상봉동 49-4

 02-439-0035

 

 

행정구역은 상봉동으로 들어가지만

 신내동 망우동 좀 애매하네요

 

정확하게는 망우역 옆이예요

 

 매장앞에 주차장도 꽤 넓어

 차 가져가기에도 부담없을거 같아

 좋더라구요

 

 

 

 

 

항상 웨이팅 해야 한다는

 망우역 맛집 쭈꾸미킹이지만

 

우리가 간 시간이

 일요일 오후 3시 정도쯤이라 그런가

 매장내는 한가 하더라구요

 

 

쭈꾸미킹 상봉동맛집에는

여자들이 좋아하는

 여러가지 다양하게 즐기는

세트메뉴가 골고루

 취향에 따라 고를수 있도록 구성되어있더라구요

 







 

우리는 4명

 연어샐러드도 좋아하고

 고르곤졸라피자도 좋아하고

묵사발도 먹고

 쭈꾸미 볶음도 먹어야 하니

 

SET 2 번 주문이요

 쭈꾸미볶음 + 연어샐러드 + 고르곤졸라피자 + 묵사발+ 밥

 

원래는 1인 13,000원인데

11,000 한다네요

 

 

 

 

 

조금 기다리니

바로 나오는 고르곤졸라 피자예요

 

역시 고르곤졸라 피자는

 따뜻할때 꿀 듬뿍찍어 먹는맛~~

 굿이예요

 

 

 

 

 

 

그다음에 등장한

 연어샐러드

음..

 

 아삭한 양상치와 소스에

 연어 한조각씩

그냥

연어샐러드예요

 

 

 

불향기와

 불맛나는 주꾸미볶음

 메인이 나왔네요

 

탱글 탱글 식감좋은 쭈꾸미와

 약간 매콤한

먹을 수록 좀더 매워지는 맛

 







 

 불맛까지 있어

더 맛있게 먹었던

 쭈꾸미 볶음이예요

 

 

 

입안을 상큼하게 정돈해줄

 상큼 탱글 시원한 묵사발이요

 

국물도 맛있고

 매콤한 쭈꾸미볶음과 함께하니

 더 맛있는거 같아요

 

 

 

 

불맛나는 쭈꾸미와 밥에

 넣어서 비벼먹을수 있게 나오는

 나물들

 

생각보다 괜찮게 나오더라구요

 

 

 

 

 

밥위에

 매콤 불맛나는 쭈꾸미볶음 올려주고

 나물 넣어

 빠른 손놀림으로 비벼주면

 맛있는 쭈꾸미볶음 비빔밥 완성~~

 







 

 

 이제 맛있게 먹어야죠

 

 

 

 

밥도 비볐겠다

 우리는 시원하게 맥주 한잔~~~

치어스 ㅋ

 

 

 

 

 

한상 가득 차려진

  망우역 맛집 쭈꾸미킹에서의 모습이네요

 

손이가요 손이가~~

 

매콤한 쭈꾸미 먹고

 달달한 고르곤 졸라  피자 한입먹고

시원한 묵사발 탱글묵과 향긋한 깻잎이 들어간 국물과

상큼한 연어샐러드까지

그리고 든든한 밥까지

 

너무도 구성 좋은 세트메뉴네요

 

친구들이 왜 상봉동 맛집 쭈꾸미킹가자고

 노래를 했는지 알겠네요

 

쭈꾸미 볶음은

 천호동 독도쭈꾸미 좋아하는데

 그 철판볶음맛 하고는

또 다른

 불맛나는 쭈꾸미 볶음맛

 좋아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