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밥맛집으로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리김밥 사당역점에서 맛보네요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9. 1.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리김밥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프리미엄  김밥맛집

사당역점

 


 

 

 

 

날도 선선한 요즘

 친구들과 오랜만에 관악산가리로 하고

 사당역에서 만났는데요

 

산에서 먹는 사발면이며 김밥은

 참 별미인거 같더라구요

 

김밥 사오기로 한 친구가

 미쳐 못사왔다며

 주변을 살피다 보인

프리미엄 김밥 맛집이라는

리김밥

KOREAN PREMIUM ROLL

 

 

 

 

 

 

 

리김밥 사당역점

 서울 관악구 남현동 1061-19  1층

 02-525-0128

 

 

 

간판도 일반 김밥집 답지 않게

 고급스런 인테리어로 꾸며놓았더라구요

 

 

 

 

 

김밥 전문점 리김밥의 메뉴인데요

단가가 만만치 않더라구요

 

 

기본 야채김밥 3,000원

 슈퍼야채김밥 3,800원

 버섯 파프리카 김밥 4,500원등

 

 

최고 비싼 김밥은 참치에담치즈김밥 5,500원

 참치고다치즈김밥 5,500원

 

가격에서 프리미엄 김밥이 느껴지네요 ^^;

 

그리고 김밥집에서 처음보는 메뉴

매콤 견과류김밥 4,300원

 매콤 견과류 더블치즈  5,300원

 

 웰빙이다 건강식이다 하는시대다 보니

 견과류도 김밥에 접목을 시켰나 보네요

 

견과류 김밥 맛있을까..요..

 







 

우린

 일반적인 김밥으로

 야채김밥 3,000원 하나하고

 치즈김밥 3,500원 하나

 2줄 포장이요

 

매콤한 청양고추김밥이나

멸추김밥 뭐 그런거 사자 했었는데

 메뉴가 없네요 ....

 

 

 

 

 

 

포장하는 동안 보니

 내부 벽면에 커다랗게 있던 액자

 

수요미식회가 선정한 김밥맛집

2016년 4월 6일 방송되었다네요

 

자칭 타칭

 프리미엄 김밥의 시대를 열었다고 평가받는

 리김밥이라 하네요

 

 

 

 

 

 

 

Since  2010

 프리미엄 김밥의 시작을 열다.

리김밥.

 

2010년 꽤 오래전에 생겼는데

 아직 몰랐네요

 

 







 

김밥을 포장해서

 산들 산들 바람부는 관악산에 올랐구요

 

포장해간 김밥 맛봤어요

 

 

 

 

야채김밥

 밥이 기본적으로 적게 들어가구요

 당근 오이 맛살 단무지 계란 깻잎

 (여긴 계란 들어가 있네요

 계란 뺀 김밥 전문점 많은데요 )

 

 

 

 

치즈김밥 모습이예요

 야채김밥에서 깻잎대신

 치즈 넣은 모습이구요

 오이는 조금 당근은 많이 넣으셨네요

 

 

김밥맛집으로 수유미식회에서

선정했다 해서 맛있을까

 넘 기대했을까요...

 

먹는 장소가 산이고

 힘겹게 땀을 빼고 올라온 후

 맛보는 김밥이었지만

 입안에서 착착 안기는 촉촉함이 없다랄까

 

개인마다 차이는 있겠지만요

 저는 당근도 볶아 간도 좀 밴 야채에 길들여져서 그런가

 약간 생 야채느낌이라

 그렇더라구요

 

 맛이나 금액적인 부분에 있어서

저는

친구네 동네서 사왔던

 

2,500원 야채김밥이 더 맛있었던거 같은데

 

다른 친구는 금액이 좀 더 나가서 그렇지

리김밥 김밥이 더 맛잇다 하네요

 

 

 

전 잘 모르겟더라구요 ㅋㅋ

아주 개인적인 입맛입니다.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