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호동 초밥의신 부타 초밥 맛있는 천호맛집이네요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8. 31.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천호맛집 초밥의신

[ 부타 ]

천호초밥맛집 이예요

 


 

 

 

 

천호동에서 친구와 만난 오후

 날도 화창하고

 너무도 기분좋은 날이네요

 

점심시간은 좀 지났지만

 식사를 하지않아

 뭐 맛있는거 먹을까 고민하다

 

요즘 초밥에 맛을 알아버린

 친구가 

ㅋㅋ

 

초밥먹자 하네요

 

 

 

 

초밥의신 부타 천호점

서울 강동구 천호동 454-11

 02-470-9788

 

 

 

천호 로데오 먹자 골목에 있는

 초밥의신 부타

초밥맛있는 천호맛집이라며

데려가네요 ㅋ

 

 

 

 

 

시간이 브레이크타임 시간쯤이라

 런치를 할지

 부지런히 들어갔는데요

 

몇 테이블 손님도 있고

 자리를 권하시네요

 

 

 

 

우리가 들어간 시간이 3시가 다된시간이라

 혹시 런치메뉴 되냐고 물으니

 

시간이 좀 지났지만

 해주신다고

 친절히 말씀하시네요  ㅎㅎ

 

 







 

 

우리는

천호맛집 초밥의신

 부타런치특선 메뉴중에서

 

런치대박세트 (2인) 주문이요

 초밥 26pcs (연어, 활어, 소고기등 )

+  미니 우동 2 구성이예요

 

 

 

 

기본차림은

개인별 미소장국과 샐러드나오구요

 

 

 

 

따끈하면서

 국물이 시원한 우동 각각나오구요

 

 

 

 

드디어 런치대박세트 (2인) 나왔어요

 

사이즈 진자 크더라구요

초밥 26pcs

ㅎㅎ 많기는 많네요

 

 







 

 

 

 

 

윤기 좔좔 흐르는 연어초밥에

 고추냉이 더 얻어주구요

 

장 찍어서 쏙~~

입안에서 살살 녹네요

 

 옆에있는 활어초밥도 쏙~~

 

역시 천호초밥 맛집답게

 굿이예요

 

 

 

 

소고기며 유부 간장생우등

 그리고 다양한 조개류 초밥

 

 어느하나 부족한게 없이

 맛있네요

 

 







 

 

조금아쉬운건

 연어하고 활어 초밥 좋아하는데

딱 하나씩만 ^^;

 

그거 말고는 너무 맛있게 먹고 나왔어요

 

 

 

 

 

 

 

착한가격으로

1인 런치초밥 정식으로 7,900원도 있으니

초밥 8p + 미니우동 구성

 

요즘 혼밥 즐기시는 분들도

가볍게 먹기 좋을거 같더라구요

 

 

런치타임은

11:30  ~ 14: 40 까지 구요

 주말, 공휴일 제외이니 참고해 주세요

 

 

다음에는 런치메뉴 ROLL

(평일.주말 3시까지 한정)

9cm 대왕 연어롤  \12,000  먹어봐야겠어요

 

 얼마나 큰지

여성2명이 먹어도 충분한 양이라 하니 말예요

당근 맛도 있게죠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