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전망좋은 카페 한강보이는 카페 벨뷔 좋아요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9. 8.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한강보이는 카페

천호동 벨뷔 3

서울 전망좋은 카페예요







하늘에 구름도 뭉실 무실

 언제 가도 좋은곳

 서울 전망좋은 카페 벨뷔예요






벨뷔 3

서울시 강동구 구천면로 140

(천호동 469-1) 

02-477-1799


천호동 광진교 바로 앞 스타시티 빌딩이예요






 서울 전망좋은 카페는 여러곳을 있을건데요

여기벨뷔는

메뉴 주문하고 나면

기본 토스트가 나오는데요


  예쁘디 예쁜 토스트예요


 생크림에 초코시럽

그위에는

 향긋한 시나몬 가루 톡톡 

 흩뿌리듯 


바삭 바삭 달콤한 토스트 

 너무도 맛있어요











주문한 파르페


 초코 딸기 바닐라

 쓰리 콤보가 나란히

 버터와플과 빼빼로로

 시원 달콤 바삭한 파르페

 




팥빙수 주문했는데

 모양새는 좀 그렇죠....


 그래도 맛은 짱이더라구요

ㅋㅋ












제가 젤루 좋아하는 칵테일

 롱 아일랜드 아이스티


그것도 진하게요 ㅎㅎ


창밖을 보며 한번 마시고

 이야기하고 한번 마시고


너무도 맛있네요

많이 마시면 취하겠죠 ㅋㅋ





서울전망좋은 카페 벨뷔

 천호동에 위치해서 넘 좋구요


 천호역에서 도보로도 가기 쉬워

 꼭 차량을 이용해서 가지 않아도 좋은곳

 카페 벨뷔예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