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명일동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다락 명일동맛집 일본식선술집이예요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9. 9.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명일동 맛집

 이자카야 다락

분위기 좋은 일본식 선술집이예요








비가 많이 오던 날

 한가로운 오후 시간이 왔는데요


우연히 친구도 시간이 되서

얼굴 보기로 했어요


명일동에서 보기로 하고

 고고


명일동 맛집중에

 분위기도 괜찮은 이자카야 있다고

 데리고 가네요 






 일본식 선술집  다락

서울시 강동구 양재대로 141길 29

( 명일동 312-156 )

02-6083-8845


명일역 1번출구

강동구 평생학습관 방향쪽에 위치해 있어요





  명일동 맛집 다락은

 일본식 선술집 느낌 나는 분위기 더라구요









좀 이른 시간이라

 우리가 첫손님이였구요





메뉴북이 따로 있는게 아니고

 요게 메뉴판이예요

 앞면과 뒷면

 즐거움이 많은 곳 : 다락 이라네요



메뉴도 다양하고

 가격대도 적당하구요


 명일동 맛집 이자카야 답게

 다양한 사케가 있어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러 종류의 사케를 즐길수 있을거 같아요



우리는 배도 고프고 상큼한 것도 먹고 싶어서

 안주에 욕심을 부렸는데요


하나는 상큼한

 훈제 연어 날치알 무쌈하고요


또 하나는 매콤한

낙지볶음 주문이요





나 신선합니다. 하는

  알록달록 아삭한 야채들과

윤기 좔좔 훈제연어와 날치알의 조화


훈제연어 날치알 무쌈 메뉴 나왔네요





아삭 상큼한 무쌈에

 신선한 야채와 연어

 그리고 날치알 얹어 

상큼함을 즐기구요











조금 있다 나온

 낙지볶음


음.....

양이 많아도 많아도 너무 많은듯

거기에 소면까지 


맛깔스런 비쥬얼에 얼른

 소면을 비비네요

ㅋㅋ


비오던 그날

 분위기도 좋았던

 명일동맛집 이자카야 다락에서


 푸짐하고 맛있던 안주와

 비오는 소리를 또 다른 벗을 삼아

 친구와 도란 도란 

 이야기를 나누고 왔네요



명일동에서 분위기 좋은

 일본식 선술집


 부담없이 들러 한잔 하기 좋은곳

 찾으신다면

여기 다락 좋은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