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겹살 집에서 구워 먹어요 효능도 좋아요

요리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4. 5. 30. 17:03

본문

728x90
반응형

삼겹살 집에서 구워 먹어요

삼겹살이 은근 효능도 좋더라구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삼겹살 !!

ㅎㅎ

오늘은 집에서 구워먹을려구요~~

 

 

국내산 생삼겹살로 준비해요

 

 

후라이팬에 삼겹살을 올리구요

 

 

익을 시간에 함께 먹을것들을 준비해요

 

 

신선한 야채 깻잎 하고 씁슬한 신선초 그리고 배추 비슷한 야채 하고요

이름을 모르겠네요 ㅎㅎ

 

 

청양고추하고 마늘 준비하구요

 

 

무쌈도 함께 먹으면 좋아요

 

 

해찬들에서 나온

고기맛을 살려주는 고기전용 쌈장이 있는데요

고기와 먹을때 좋은거 같아요~

 

 

 

고기가 익었네요

 

 

접시에 담아

야채에 무쌈 올리구요

청양고추와 마늘 넣고

고기전용 쌈장 살짝 올려서 맛있게 먹어요

 


 

삼겹살 먹으니 

삼겹살의 효능에 대해 알아볼까요 ?

 

첫번째로는  성인병, 뇌질환 예방에 탁월한데요
돼지고기는 동맥 내의 콜레스테롤 축적을 막아 혈관을 튼튼하게 하고

각종 성인병을 예방해 주구요.

또 비타민 F는 필수지방산으로 뇌질환을 억제시키고 뇌의 활동을 촉진시켜준데요

 

두번째로는  영양이 풍부한데요

우리 몸에 꼭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 돼지고기에는

비타민 B1이 쇠고기보다 무려 10배나 더 들어있데요.

( 비타민 B1이 부족하면 피로함을 느끼게 되고, 전신 권태를 느끼게 되는거죠 )

 

세번째로는  소화기능 약한사람에게 좋데요
돼지고기는 육질이 연하고 소화, 흡수가 잘 되기 때문이래요

 

네번째로는  어린이 성장발육 촉진시켜 준다는데요
돼지고기에  인, 칼륨은 물론 각종 미네랄이 풍부해서 성장기 어린이와 수험생의 영양식으로 매우 좋다네요

 

다섯번째로는  중금속 해독작용이 있는데요

돼지고기는 몸에 남아있는 노폐물을 몸 밖으로 밀어내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술, 담배 등에 시달리는 현대인의 피로를 말끔히 씻어준데요

 중금속을 해독시켜 주기 때문에

옛날엔 인쇄소에서 활자판을 만드는 사람들은 1주일에 꼭 한번씩은 돼지고기를 먹었다고 하네요

 

여섯번째로는  돼지고기가 뛰어난 미용식품 이래요
돼지고기의 풍부한 비타민 B1과 양질의 단백질이 곱고 윤택한 피부와 날씬한 몸매를 유지시켜 준다네요

 


 

효능을 보고나니

집에서 삼겹살 자주 먹어야 겠네요

물론 야채들과 함께 먹어야 겠죠~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