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초 봉브레드 마늘바게트 맛있는 속초맛집이예요

특별한일상

by 귀요미디지 2017. 10. 6. 15:13

본문

728x90
반응형



속초 봉브레드

 마늘바게트 유명한 봉브레드

 속초맛집이예요





속초 봉브레드

 속초가면 꼭 가야지 하는 곳 중의 하나인 속초맛집인데요


이번 친구들하고 속초가서 들렸어요



 봉브래드

강원 속초시 동해대로 4344-1

(교동 799-173)

 033-633-4826




지나가다 보고 위치가 변경된걸 알았어요


 어느 가게 앞에 차들이 즐비하길래 보니

 봉 브래드 더라구요

Bong Bread

 속초 봉브레드 이전했네요









우리는 서울로 오는길에 들렸어요

외관도 예쁘게  해놨더라구요


 현수막에는

 저희 봉브레드는 모든 빵이 수작업으로 이루어져서 하루 생산량이 한정되어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마늘바게트와 와인의 빵은 수요급증으로 인해

당분간 한정판매 됩니다.

또한 일부품목은 생산이 중단될 수 있으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주차장이 협소하니 불편하더라도 서로 배려해 달라는 안내와

 최선을 다하는 봉브레드가 되겠다고 써있더라구요


속초 봉브레드 앞에는 주차관리 하시는 분들이 2명이나 있구...

 

일요일 오후 3시 쯤인 시각이라

 혹 마늘바게트가 다 떨어진건 안니지 급 걱정되더라구요



안으로 들어가니

 카운터 옆쪽에 바로 바로 나오는 속초 봉브레드 마늘바게트들이 보이네요


랄 랄 라~~

 봉 브레드~~^^


서울가면서 차에서 먹을 거 1개

 집에가서 먹을거 2개 총 3개 샀는데요


일전에는 개당 4천원대 였던거 같았는데

 개당 5,200원 받네요

이전하시더니 금액도 올랐나봐요....

 그래도 맛있으니 ㅎ




안에 고이 있는 봉브레드 마늘바게트 들여다 봤네요 ㅎㅎ










마늘소스 듬뿍

 윤기 도는 모습에

 촉촉...



바게트 속에 숨어있는

 풍부하다 못해 흐를듯한 마늘소스들..


음~~~ 

넘 넘 맛있다능


올 신년 1월에 먹고 다시 먹는 속초 봉브레드

 워낙 마늘빵을 좋아하는 우리들이라

넘 넘 맛있다를 남발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가

 그때 맛보았던 마늘바게트보다

 더 맛있는거 같아요


역시 속초 봉브레드

 마늘바게트의 지존이예요

 제 입맛에는요 ㅎㅎ


은근 호불호도 있는듯 하더라구요


각자의 입맛을 존중합니다.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