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초 바다 보며 맛보는 물회와 문어비빔밥 옛북청 아바이순대집

특별한일상

by 귀요미디지 2017. 10. 2.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속초 바다 보며 맛보는

 물회와 문어비빔밥

 옛북청 아바이순대




양양의 휴휴암을 보고

 우리는 속초 굿모닝 펜션이 있는

 속초 해변에 도착이요



선선해진 날씨 처럼 

 바다도 왠지 쓸쓸해보이는

 속초 해수욕장이네요




 옛북청아바이순대 속초해수욕장점

강원도 속초시 해오름로 137

(조양동 1470) 

033-635-5226




 바다 보이는 펜션

 굿모닝펜션에 주차를 하고

 우린 가평 휴게소에서 떡볶이와 순대 오뎅으로 끼니를 해결했기에

 너무도 배가 고파진 시간이예요


해변쪽으로 가다보니

 속초항아리 물회집이 있더라구요

 거길깔가 하고 보니

 외부 테라스에 있는 사람들이 모두 대기자들...

 대기순번이 28번

 허걱

 많아도 넘 많다 하여 우리는 패스


그리고 들어간집

 바로 옆에 있던 옛 북청 아바이순대











수저통이 메뉴북 역할도 하네요


우리가 선택한 메뉴는

물회 12,000

오징어순대 소 13,000

문어비빔밥 12,000


1인 1메뉴 ㅎㅎ




요건 서비스라고 주신

 무슨 비빔밥이라 했는데 생각이 안나네요

 이름은 몰라도 넘 맛있었어요



나온 오징어순대 (소)

 음...

 오징어순대에 밥알이..

여기 오징어 순대에는 고기완자 느낌이 아닌

 밥완자가 들어있더라구요


 이런 맛은 처음..

 뭐 그런데로 인데

 밥알이라 좀 느낌은 별루.

 옆에 있던 더덕 무침? 젓갈? 은 맛있어요











기본으로 나온 찬들은 깔끔하고 맛있더라구요

 특히나 

 오징어 순대 옆에 있는

 성게 장은

 청양고추 총총 있어 오징어 순대와 먹으니 더 맛깔스러워지는거 같아요



두번째 나온 물회 새콤 달콤 




문어비빔밥 

물회와의 비주얼 차이는 고추장이 있느냐

 없느냐 인듯..ㅋㅋ


고추장있으니 이건 비빔밥이예요










한상 가득 먹거리들

 속초 바다 보며 맛보는 물회와 문어비빔밥 맛있네요

물회는 야채 건저 먹고 국수사리 투하~

양도 많은 2덩어리 나오더라구요



속초 바다 보면 맛보는 식사라 더 맛있게 냠냠..

 옛북청 아바이순대집인데

 한쪽에 아이스크림도 팔더라구요

 임실치즈 아이스크림 ?


 사람들이 많이들 사먹길래

 우리도 디저트로 아쿵 주문이요 ㅎ


난 초코맛~!


 오~~~임실치즈 구스토아 GUSTOA

 맛이 적당히 달면서 초코향 가득 맛있네요

 



포만감 가득한 몸을 이끌고 다시 속초 해변으로요

 시원한 바람 파도소리

 우리가 속초에 오긴 왔나 보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