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도 고성 북천 코스모스 예쁘네요

특별한일상

by 귀요미디지 2017. 10. 8.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코스모스 예쁜곳

 고성 북천 둔치로 코스모스 예쁘네요





강원도 고성군 간성읍을 지나가다가 본 

 예쁜 코스모스



가을의 들꽃 코스모스

 고성군 북천에 코스모스 꽃 구경오라고

 조성을 해놓은거 같아요



요즘은 날씨가 이상해서 인가

 봄에도 가끔보이고 아주 뜨거운 여름아닐때

 가끔 보이기도 하는 코스모스

고성 북천에는

 코스코스가 제 계절을 맞아 예쁘게 피었더라구요











눈을 환하게 해주는 잔잔한 핑크빛 물결들

 바람이 불때 마다 살랑 살랑 

 자신의 멋을 살포시 뽐내고들 있어요



하얀 코스모스에 단내를 찾아든 벌










그린듯 예쁜

연분홍과 진분홍

 가운데에 자리한 노랑..

 환한 햇살아래

 따사로움을 그대로 받아들이고 있는 코스모스 예요



각자 각자 

 하나로도 예쁘고 어우러져 있는 모습들도 예뻐

 하나의 그림인양 핑크빛 물결을 자아내고 있네요


우연히 보게된 북천 코스모스 

 이렇게 올 가을에 핀 코스모스 예쁜모습을 담고 가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