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월미도 테마파크 놀이기구 월미도 바이킹이 최고네요

특별한일상

by 귀요미디지 2017. 11. 16.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월미도 테마파크

바이킹은 역시

 월미도 놀이기구 바이킹이 최고




토요일이라 그런지 

 서울에서 출발 월미도까지는 시간이 좀 걸린거 같다


월미도 하면 놀이기구 중 바이킹과

  디제이가 있어 고객들과 호흡 맟추며 타는

( 원형모양 통통 튕기는) 놀이기구가 아닐까 싶다

 많은 인파가 모여 구경하는곳




 월미도 마이랜드

인천 중구 월미로 252

( 북성동 1가  98-362)




월미도 마이랜드 앞에 있는 군밤 노점상


보기에는 군밤이 누드군밤처럼 보였다

 노릇 노릇 노란살을 보이며 따끈한 자갈위에 있는 밤들이

  너무 맛있어보여서 한봉지 샀다

한봉지 5천원


 샀는데 허걱...

봉지에 있던 밤들은 거의 생밤에 가까웠다

 까지기나 한다면 그나마 다행이건만

 까기조차 힘들었다

 손톱을 찔려가며 깐 3알

 결국엔 세알만 먹고 버렸다


아무리 상술이라해도 ...

 어쩌다 놀러오는 뜨내기라 해도 

 그렇게 팔면 될까 싶다

 이건 아니잖아~~~~ㅜ.ㅠ











10시가 넘은 시간 쯤 

 월미도 바이킹을 타러

 마이랜드로~~


우린 몇가지 탈수 있는 표를 살려했는데

 시간이 너무 늦었단다

 바이킹만 타는 표 구입

 1인 4,500원


타는 사람도 없다

 둘은 구경하고  둘만 탔다

 

우린 바이킹 양쪽 끝에 한명씩 앉았다


 끼익 끼익 소리르 내며 바이킹이 움직이기 시작

ㅎㅎ

신난닷~~


역시 월미도 바이킹은 짱이다

  올라 올라 180도를 더 넘어서 올라간다


 만세를 부르던 팔을 올릴수가 없고 눈을 감았다 ㅋ

 약한모습 돌입이다


몇번 그렇게 올라가니 내성이 생겨 눈이 떠졌다

 다시 양팔을 올려 만세를 불렀다


그렇게 몇번 부르니..바이킹은 항해를 멈췄다 ㅎ


아쉽지만 오늘은 이만 

 월미도 바이킹 짱이다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