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가정 눈꽃빙수 빙스퐁 눈꽃빙수 전문점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4. 8. 5. 14:40

본문

728x90
반응형

눈꽃빙수 전문점 

드디어 사가정에 눈꽃빙수 먹을수 있는

 빙스퐁

 눈꽃빙수 전문점 생겼네요 




사가정에 보면

빵굼터 빵집이 있어요


거기 2층에

원래 맥주버켓인가 

맥주창곤가 그런거 였는데

ㅎㅎ

눈꽃빙수 전문 

빙스퐁이 언제가 생긴거예요 




2층 입구에 있는 

빙스퐁의 배너 광고 네요



설빙하고 비슷한

인절미 브레드가 있는데

거기에 치즈를 접목해서 

나온 메뉴인듯 싶네요






그리고 과일 초코퐁

이건 뭘까 궁금하네요


신선한 과일이 

초코에 퐁당ㅎㅎ

궁금한 맛...이네요




밀크 눈꽃빙수

배너광고에서 선보이는 메뉴들이구요



눈꽃빙수 먹으로

2층

빙스퐁으로 가요~~




우리가 주문한 

망고 눈꽃빙수예요


금액대는

설빙보단 저렴할 줄 알았는데

설빙과 비슷한 금액대네요 ^^;


눈꽃빙수 비싸긴 해요 

망고눈꽃빙수 작은게 9,000 원이예요


오늘은 망고눈꽃빙수 도전~!!


망고의 달콤함과 부드러움

100%  우유로 만든 눈꽃빙수


우유로 만들어

고소함과 함께

시원함을 주구요

중간에 다시 나오는 망고의

달콤함과 부드러움..

ㅎㅎ

만족이네요






사가정에 새로 생긴 

눈꽃빙수 전문점

빙스퐁에

눈꽃빙수 먹으러 가봐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