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가정 맛집 간단한 점심 짬뽕맛집 홍짜장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4. 9. 15. 14:34

본문

728x90
반응형

 


사가정맛집 간단한 점심

짬뽕맛집 홍짜장


 

 

사가정맛집_짬뽕맛집_홍짜장_1

 

 

한주의 시작인 월요이이네요~

 

추석연휴가 지나고 이틀 근무

다시찾은

이틀간의 주말 잘 보내셨나요~ ^^

 

오늘 월요일

오전시간이 훅~ 지나가고

벌써 점심시간이 되었네요

 

뭘 먹을까 고민하다

얼큰한 국물 먹고싶어서

사가정맛집이면서

짬뽕맛집인

홍짜장에 갔어요

 

 

 

 

 

예전엔 자주 갔었는데

요즘엔 참 오랜만에 가네요 ㅎㅎ

 

점심시간이 조금 지나서 그런가

손님이 거의 없네요

 

 

 

 

벽에 있는 메뉴들이구요

금액대는 참 저렴한거 같아요 ㅎㅎ

 

오늘은

예전에 너무도 맛있게 먹었던

얼큰한 국물이 있는

짬뽕밥 주문했어요

 

 

 

 

기본찬은

김치대신

양배추김치 주구요

단무지와 양파

 

 

 

 

짬뽕 국물 나왔네요

여긴

숙주나물을 많이 주는데요

 

제가 워낙 베트남 쌀국수 좋아해서 그런가

아삭아삭한 숙주나물 씹히는

그런느낌 나면서

또한

얼큰해서 좋더라구요

 

홍합이며

해물도 많구요

국물 얼큰 시원해요 ^^

 

 

 

 

아삭 아삭 숙주나물 !!

홍합과 오징어 해물로 우려낸 

 국물의 얼큰 시원함 까지

 

맛있는 짬뽕밥 !!

 

점심메뉴로 괜찮네요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