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가정 솥뚜껑 삼겹살 맛집 돈촌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4. 8. 6. 14:18

본문

728x90
반응형

사가정맛집 솥뚜껑삼겹살 맛집 돈촌삼겹살 소개해요

 

 

삼겹살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메뉴중에 하나인거 같아요

 

 

면목동에는

면목역 주변과 사가정역 주변으로

상권이

형성이 되어있는데요

 

면목동맛집도 많고

사가정맛집도 많은듯해요

 

오늘은 특이하게 삼겹살맛집중에

솥뚜껑에 구워먹는

솥뚜껑삼겹살맛집이 있는데요

 

지나다니다 보니

항상 손님이 있어

 함 가봤어요~~

 

 

 

메뉴들은 그리 많지는 않구요

 

금액대는 저렴한

칠레산으로

진품삼겹살 1인분 6,000 원 하구요

국내산으로

명품삼겹살 1인분 9,000 원 하네요

금액대 저렴한듯해요 ^^

 

그 외에 

돼지왕갈비  1대 8,000 원

원산지는

미국, 스페인, 캐나다 섞였다네요  ㅎㅎ

솔직한 표현 맘에 드네요

 

그리고

목살과 항정살은 국내산으로 있구요

8,000원  9,000원

항정살이 1,000 원 더 하네요

 

그리고 마지막 냉면

일단 메뉴는 뭔가 단촐한듯해요~

 

 

우린 명품삼겹살 (국내산) 2인분 주문했구요

 

 

기본으로

파절이

무채

고추와 마늘

김치

상추 이렇게 나오네요

 

 

 

이제 솥뚜껑위에서

삼겹살과 김치

양파

마늘 올려서 맛나게 구워봐요

 

 

 

김치는 구워서 삼겹살과 먹음 맛있으니

일단 많이 굽구요

 

 

 

양파와 마늘도

구워요~~

 

 

ㅎㅎㅎ 삼겹살이 한쪽에 익었네요~

 

솥뚜껑에 구워서 그런가

굉장히 담백하구요

고기안에 육즙은 살아있어서

씹는 식감도 좋아요

 

삼겹살도 적당히

도톰해서

씹을수록 고소한

담백한 맛

넘 맛있네요~~

 

 

 

삼겹살 생각나실때

사가정맛집

금액대도 저렴한

솥뚜껑삼겹살맛집

돈촌으로

담백한 삼겹살 !

육즙이 살아있는 삼겹살 !

맛있는 솥뚜껑삼겹살 먹으러 가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