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가정역 맛집 곱창 사주는 오빠 소곱창 맛집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21. 2. 8. 21:18

본문

728x90
반응형

곱창 사주는 오빠 소곱창 맛집인 사가정역 맛집

 

 

즐거운 퇴근시간! 친구가 사가정역 맛집이 많다며

사가정으로 온단다

먹거리도 다양하고 많은 사가정이라며 ㅋ

지하철 7호선 .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사람들 정말 많았다

많은 인파 속을 나오니 먼저 도착한 친구의 얼굴이 보인다

 

 

메뉴 결정을 안 하고 만났기에 무엇을 먹을까 잠깐 고민 중...

간단히 회를 먹을까.. 아니면 소곱창?  했더니

바로 곱창이란다... 어제 집에서 회를 포장해서 실컷 먹었다고 말이다 ㅋㅋ

 

요즘은 어디가 사가정역 맛집으로 떠오르나 싶어 서칭을 좀 했고

소곱창 맛집이 어디 있을까 보니

한 번도 안 가본 사가정 맛집 곱창 사주는 오빠가 있었다

 

 

 

 

곱창 사주는 오빠 ( 곱창 , 막창 , 양 )

0507-1339-7480

 

서울시 중랑구 면목로 54길 7  1층

( 중랑구 면목동 428-38 )

매일 17:00  ~ 01 :00

 

 

 







 

 

사가정역 1번 출구에서 하남돼지가 보일 때쯤 횡단보도를 건너

원할머니 보쌈 골목으로 들어가면 보이는 간판이다

 

 

 

 

한적한 골목 안 사가정역 맛집 곱창 사주는 오빠가 있다 ㅋㅋ

 

 

메뉴는.... 우린 모둠 2인분 주문~

소곱창 맛집다운 메뉴 종류다

그 흔한 라면도 없는... 이따 분명 라면이 먹고 싶을 건데 말이다... 좀 실망 

 

 

시원하고 매콤한 콩나물 국물과 흑임자? 소스의 샐러드 그리고 아삭한 마늘 삭힘이 나오고

다양한 소스가 담긴 개인접시가 세팅됐다

 

우리에게 간이나 천엽을 먹느냐고 묻는다..

난 아직 간은 입문을 못했고 반면 천엽은 먹는다...ㅋㅋ 

친구는 간을 좋아한단다... 다행이다..

 

접시에 나온 천엽과 간은 신선함 자체였다

맛있다

 

소곱창 은근 기대된다.. 사가정역 맛집일 거 같은 강한 생각이 꽂힌다 

 

 

초벌로 구워진 모둠이 나온다

대창 곱창 막창 그리고 염통과 양파. 팽이버섯까지

 

 

곱을 가득 품은 대창이다!  

한참 기다려야 하는 대창은 잠시 접어두고

 

 

부추를 주신다

 

 

 



 



 



 

 

부추와 함께 골고루 골고루 열을 가한다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지는 모둠 친구들...ㅎ

 

부추와 함께 먹으니 맛이 제대로다 

 

순삭 하고 볶음밥 주문이다.

 

눈꽃 치즈 추가요

 

 

소복이 덮인 눈꽃 치즈

고소함이 가득할 거 같다

 

 

보기엔 좀 그렇지만 맛나다 ㅋㅋ

 

이렇게 먹고 나서는 라면으로 마무리해야 하는데 없다..

 

다음엔 치즈 넣지 말고 그냥 볶음밥만 해야 할까 보다

라면이 없는 관계로 속이 ㅎㅎ

 


 

매장은 깔끔했고 사장님 친절하시고

 

중요한 소곱창은? 맛나다

 

 

곱창 사주는 오빠 사가정역 맛집 

소곱창 먹고 싶을 땐 여기로 찜이다.

 

돌아서는 기분이 좋다  라면의 아쉬움만 빼고 말이다.

언제 또 올까나... ㅎㅎ 

즐거운 발걸음으로 친구 버스 타는 곳까지 바래다준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