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월의 눈. 눈 내리던 날 용마폭포공원

소소한 다락방/소소한 일상

by 귀요미디지 2021. 3. 17. 09:12

본문

728x90
반응형

3월의 눈..... 용마폭포공원에서 눈 내리던 날

21_0301_MON    내내 흐리더니 오후 들어 눈이 내린 날

 

 

3월의 눈이다.

3월 1일!  연휴의 마지막 날이었다.

 

강원도에서 폭설로 교통마비가 되던 그 날

서울 용마폭포 공원은 너무도 아름다운 조명 아래 눈이 내리고 있었다

 

 

 


용마폭포공원

(도시근린공원)

 

서울 중랑구 용마산로 250-12 ( 면목동 산 1-4 )



 

 

 

 

 

 

 

 

 

나무 사이사이 하얀 눈

바람에 휘날리며 춤을 춘다

 

 

 

 

 

 

 

 

형형색색의 조명으로 더 아름다웠던 3월 눈

 

 

이런 순간 여기 이 자리에 있음이 좋았다

 

설레는 마음에 강아지 마냥 뛰고 싶어 지는 그런 눈내리는 날이다.

 

 



 



 



 

 

 

올해 유난히도 많이 내렸던 눈

그 눈이 3월 첫날도 내렸다

 

 

아마 이 눈이 작년과 이어진 겨울의 마지막 눈이 아닐까 싶다

아름다운 마지막 눈이 뇌리에 깊게 박힐 수밖에 없는 눈이 아닌가 싶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