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눈이 오면 핫한 집게_다이소 눈오리

소소한 다락방/소소한 일상

by 귀요미디지 2023. 1. 10. 23:18

본문

728x90
반응형

다이소 눈오리 집게 눈과 함께 즐기는 눈오리

올겨운은 눈 보기가 쉽다.

서울에 눈이 자주 오는거 같다.

 

 

요즘 눈이 오면 다이소들을 간다고 한다.

눈오리 집게 사러 말이다.

ㅎㅎ

 

 

출근길

눈이 소복히 쌓여 있던길

 

 

도심속 작은 공원에 눈꽃들이 피었다

 

 

누군가가 그 핫하다는 집게 

다이소 눈오리 집게로 오리 눈사람을 만들어 놨다.

 

 

 

그것도 아주 많이.....ㅎㅎ

 

이렇게 말이다.

나란히 나란히 줄지어 있는 귀여운 눈오리들이다.

 

 

눈이 온 공원에 누군가를 위한 테이블이 자리하고 있다

눈과 함께 있는 모습도 은근 분위기 있어 한 컷 찍었다.

 

항상 품절이라는 눈오리 집게

 

아직 겨울이 길었으니 귀여운 다이소 눈오리 집게를

나도 하나 사둬야 하나 ... ㅋㅋㅋ

웃음지어본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