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패브릭 염색물감 종이나라 비비드 섬유염색해봐요

소소한 다락방/소소한 일상

by 귀요미디지 2024. 3. 18. 20:27

본문

728x90
반응형

처음 접한 섬유염색물감 패브릭 비비드 종이나라

 

 

 

물감들도 참 다양하네요

소재가 어떤 종류냐에 따라 다양한 물감들이 있네요

 

전 이번에 처음 접해본

염색물감 소개해봐요

 

 

내돈내산으로 구매한 섬유염색하는 물감은 

종이나라 비비드예요

 

 

VIVID Color  Fabric colors 

Professional Artist Colors

13 Colors 

 

 

 

 

가장 기본이 되는 칼라로 7.5ml 구입했어요

 

 

 

 

 

 

수틀에 낄 천에 그림을 그리는데
천에는 첨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붓느낌이 잘 그려지지는 않더라고요  

더 익숙해지면 좀 더 자연스럽게 그릴 수 있을 거라 생각해요 ㅎㅎ

 

 

그래도 열심히 해서

보랏빛 등나무 그려보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