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주 맛집 고기맛집 강강술래 늘봄농원점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21. 3. 25. 20:57

본문

728x90
반응형

파주 고기 맛집 강강술래 파주맛집이네요

2021_0131_SUN          오전에 살포시 눈 내리고_ 오후엔 눈이 언제 왔나.... 싶었던 날.

 

 

파주에 일이 있어 가더랬다

친구가 일전에 맛나게 먹었다며 파주맛집 강강술래 가보잔다.

강강술래 늘봄농원점은 파주 고기 맛집이라며 말이다.

 

 

대지가 엄청 넓은듯 주차장도 여러 개인데 주차장마다 차들이 그득하다.

 

 

 

 

 

 


강강술래 늘봄농원점
031-965-2300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호국로 1526 (대자동 77-2)

 

 

 

 

주차를 하고 건물 쪽으로 왔다.

 

 

냥이들이 노닐고 있었다

사람들하고 친숙한지 가까이 장난쳐도 가만히 있는다.

 

 

태어난 지 얼마 안 된 아가 냥이도 보인다.

 

2층 자리 안내를 받고 창가 자리에 앉았다

파주 맛집 강강술래에서 무슨 메뉴를 맛볼까 메뉴북을 본다.

 

 

1989년에 오픈을 했나 보다

생각보다 오래된 파주 고기 맛집 강강술래 늘봄 농원점인가 보다.

 

 

 

 

 

 

평일에 가능한 점심 정식과 저녁 정식 메뉴도 있다.

 

 

 

다양하게 준비된 메뉴들인 거 같다.

 

 

 

 

우린 다양하게 맛보기로 하고

먼저  강강 양념구이와 육회를 주문했다

 

 

다양하게 나오는 기본 찬

 

 

고기에 빠질 수 없는 양파소스

 

 







 

 

먼저 나온 육회

요거 참 맛있었다

 

 

이어서 나온 강강 양념구이

 

 

 

 

위에서도 한컷 찍어주고

 

 

맛있는 냄새를 풍기면 잘 익고 있는 고기다

고기를 구워주시니 편히 맛볼 수 있다

 

난 주로 뼈를 좋아해서... 좀 더 신중히 기다린다.

 

 

 

 

 

 

이제는 맛봐야 할 시간... ㅎㅎ

고기는 부들부들 적당히 간에 맛나다...ㅋ 

 

우리는 고기를 추가하기보다

  냉면과 갈비탕을 하나씩 주문하기로 했다

 

 

 

갈비탕에 함께 나온 깍두기와 김치

 

 

고기에 마지막은 고기에 싸 먹는 비냉이 아닐까 싶다.

 

 

 

사진을 못 찍었다.. 먹느라..ㅋ

한우 생등심을...

 

육회를 두 개나 먹고..

넷이서 많이도 먹었다.. ㅋㅋ

 

 

 

 







 

 

 

 

 

 

 

 

따사로운 햇살 아래 아주 신이 난 냥이들이다.

 


 

 

파주 맛집 강강술래는

넓은 주차장 넓은 좌석들이 눈에 들어와 날 좋을 때 산책도 하고 겸겸 고기도 맛보고 

그러기에 좋은 곳인 거 같다.

 

고기 맛은  무난하게 맛있고

우린 모두 육회가 맛있다고 입을 모았다

육회 맛집이다. 

갈비탕이나 냉면도 보통맛~~

 

그럼에도 엄청 먹고 나온 파주 고기 맛집 강강술래인 거 같다.

 

 

 

위 글은 아무런 대가 없이 대금을 지불하고 맛본 개인적인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