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가정에서 오리 맛집 찾는다면 능이오리마을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22. 12. 11. 12:33

본문

728x90
반응형

 

쌀쌀한 날씨 건강한 오리 맛집은 사가정 능이오리마을

 

< 간날은 >  2022. 12. 10. 토요일 ... 따근 후기입니다 ^^

< 방문횟수 >  첫방문으로 기대하고 감

< 주소는 > 서울시 중랑구 면목로 43길 26

< 영업시간은 >  네이버에 안나오네요.. 물어볼걸..ㅜ.ㅠ 

< 위치는 > 사가정역 1번과 2번 중간쯤 어디 골목으로 쭉~~~ 

                 또는 도로변 다비치안경 골목으로 !

 

 

 

몇일 칼바람이 불더니 오늘은 좀 포근한 날씨라 했다

그런데...평소와 비슷한 옷차림이건만 

오늘은 왜이리 추울까

서늘한 바람을 맞으며 오리맛집이었음하는 하는 생각으로

사가정으로 향했다

 

 

 

 

< 능이 오리마을>

02 - 433 - 0866

서울시 중랑구 면목로 43길 26

 


 

 

오늘은 첫방문인 곳 사가정 능이오리마을

날도 춥고 해서 건강한 요리 ㅋㅋ  오리를 맛보려 가려한다.

 

 

 

 

 

 

 

점심시간이 좀 지난 시간이라 그런가 내부에는 두 테이블 손님이 있었다

한쪽에 자리잡고 메뉴를 쭉~~~ 본다

 

 

 

다양한 메뉴가 있었다

우리는 생오리 구이 주문이다.

그리고 내부를 둘러보니 

눈에 보이는 메뉴 ㅋㅋ

 

 

 

오징어 파전이 있었다 ㅎㅎ

좋아하는 파전 거기다 오징어 파전이라니

기대 만땅 주문이다.

 

 

 

 

 

 

 


 

테이블에 하나씩 채워진다

 

 

 

기본 찬은

김치와 향이 좋았던 참나물 무침? 일거다 ㅋㅋ

그리고 옛날식 샐러드 (사과 . 오이 . 양배추 들어가고 마요네즈 듬뿍인 )

엄청나게 매웠던 청양고추가 나왔다.

 

참 3명이라 찬이 옆에도 있었는데

거기엔 멸치 고추 볶음도 있었다

사진은 못찍음.... 맛은 ..짭쪼름..ㅎ

 

 

 

메인 생오리 등장입니다.

철판에 새송이 버섯이 들어간 생오리올리고 

감자와 묵은 김치로 세팅을 해주시네요

 

양은 저 만큼 올리고 반정도 더 있어요 ㅎㅎ

 

그리고 빨리도 나오는 오징어파전

 

 

우선 나온 바삭함이 느껴지는 오징어 파전은 눈으로 먼저 만점입니다. ㅋㅋ

맛은 ㅎㅎ

오징어가 엄청 많이 들어가 있어요

겉으로 보이는 오징어도 많지만 속에도 아주 많았어요

 

요즘 오징어 비싸던데 ... 쫄깃한 오징어가 수시로 입안을 재미나게 해서 좋았던

오징어 파전입니다.

 

 

 

 

 

 

참참... 잊을뻔했네요

오리로스나 오리에 넘나 잘어울리는

미나리 무침

무르지 않은

보기에도 신선한 야채라는게 느껴지시죠?

부추도 함께 들어간

미나리 향이 향긋하게 좋았던 미나리 무침이예요

 

 

 

 

 

 

 

한끼의 식사를 다양한 메뉴로 접하는걸 좋아해서 그런가

의외의 오징어 파전이 있어 더 즐겁게 맛봤던 곳

 

 

 

사가정 맛집 능이오리 마을

이었던거 같네요

 

참 사진을 깜빡잊고 못찍었더니

글도 생략할뻔 했네요 ㅋㅋㅋ

 

사가정 맛집인 능이오리 마을의  찐 맛있는건

바로 찰밥과 오리로스 다 먹고 나온 국물입니다.

사진 못찍은게 넘나 아쉽네요....

 

마무리로 그냥 공기밥 먹지 말고 찰밥 3,000원인데

요거로 드세요

콩도 들어가고 다른 것도 섞여있고요

완전 맛있어요

 

찰밥과 오리국물? 능이버섯 맛도 나도 

부추가 들어있고 완전 진한 국물이라 넘 좋았습니다.

 

 

 

 


생오리구이 50,000원

오징어 파전 13,000원

찰밥 3,000원

 

오징어 파전 가격은 적당. 솔직히 오징어 많이 들어가서 넘 좋았고

생오리구이는 다른곳에 비해 조금 높은 가격대 인듯했지만

색다른 맛으로  가끔  먹음 좋을거 같고

다먹고 나온 진한 국물과 찰밥은 강추입니다.

서비스는 보통 이었습니다.

 

 

위 글은 아무런 대가 없이 대금을 지불하고 맛본 개인적인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